감동한 고객은 정말로 더 충성적인가? 고객충성도에 대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의 선형 및 비선형적 효과
'박상일 ( Sang Il Park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2,72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customerdelight
|
5
|
1
|
|
비선형적 관계
|
13
|
1
|
|
nonlinear relationship
|
18
|
1
|
|
고객감동
|
19
|
1
|
|
customer loyalty
|
451
|
1
|
|
고객 충성도
|
471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12,72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박상일 ( Sang Il Park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