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자발적 행동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치일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심우극 2015년
논문상세정보
'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자발적 행동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치일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가치일치
  • 고객만족
  • 교육서비스품질
  • 브랜드 이미지
  • 서비스 가치
  • 자발적 행동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148 0

0.0%

'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자발적 행동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가치일치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