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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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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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연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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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생활 만족도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 고객만족관점을 중심으로-,
이덕로
산학경영연구 15 1-24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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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만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C대학교를 중심으로
이용기
고객만족경영연구 2 1 69-100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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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연구 17 2 131-159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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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나라 경영대학원 관광관련학과 교과과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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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저널 1 2 77-99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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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 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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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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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 대학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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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서비스 마케팅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최덕철
마케팅과학연구 6 339-366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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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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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 영 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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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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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S여대에 대한 실증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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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교육 서비스 품질과 참여자 관계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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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관련 이해당사자들의 관광관련 특수대학원 교육과정에 대한 인식 비교연구
차석빈
소비문화연구 4 3 107-121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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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 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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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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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tisfaction and Processing Intensity.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Mackoy,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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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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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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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naging service quality in HE: is SERVQUAL the answer?Part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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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Consumer Evaluation Process Differ Between Goods and Servi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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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Concept of Loyalty in Service. in Services Marketing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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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aking Hard Decisions with Soft Numbers. Prentice-Hall. business and management faculty
Anton, J.
Quality Assurance in Education 8 2 85-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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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ademic and Service Quality in Distance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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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년대 관광교육의 방향과 과제.” In 『관광학 연구의 현황과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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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