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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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서비스품질, 학생만족 및 학교충성도간 관계 연구: 관광관련학과 특수대학원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호텔연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김덕문, 김영화 관광연구저널 18 1 187-200 [2004]
  • 학생생활 만족도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 고객만족관점을 중심으로-,
    이덕로 산학경영연구 15 1-24 [2002]
  • 학생만족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C대학교를 중심으로
    이용기 고객만족경영연구 2 1 69-100 [2000]
  • 특수대학원 전임교수 확보토록 법규 개정해야
    이현청 - [2001]
  •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연구 17 2 131-159 [2004]
  • 우리나라 경영대학원 관광관련학과 교과과정에 관한 연구
    정은희 [1999]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
    이학식 한국마케팅저널 1 2 77-99 [1999]
  • 대학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 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태식 [2004]
  • 대학생들의 교육 만족도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논의
  • 대학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 대학을 중심으로
    송찬호 [2005]
  • 대학교육서비스 마케팅모형 구축에 관한 연구
    최덕철 마케팅과학연구 6 339-366 [2000]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신용섭, 김종호 한국마케팅저널 4 4 3-74 [2002]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 영 향
    김양희 [2002]
  • 대학 환경특성이 전반적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와 학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기, 박영균, 장병집 한국마케팅저널 4 1 5-100 [2002]
  • 대학 교육서비스의 고객만족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S여대에 대한 실증연구를 중심으로
    서정희 [2001]
  • 관광교육 서비스 품질과 참여자 관계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최명철 [2003]
  • 관광관련 이해당사자들의 관광관련 특수대학원 교육과정에 대한 인식 비교연구
    차석빈 소비문화연구 4 3 107-121 [2001]
  • 고객만족 연구에 관한 종합적 고찰
    이유재 소비자학연구 11 2 139-166 [2000]
  • “교육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 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학 교육서비스 품질을 중심으 로.”
    홍금순 [2005]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L. - [1997]
  • Satisfaction and Processing Intensity.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Mackoy, R. Dissatisf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9 75-80 [1996]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1 12-40 [1988]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 J. Journal of Marketing 56 55-68 [1992]
  • Managing service quality in HE: is SERVQUAL the answer?Part 2
    Cuthbert, P. F. Managing Service Quality 6 3 31-35 [1996]
  • How Consumer Evaluation Process Differ Between Goods and Services
  • Exploring the Concept of Loyalty in Service. in Services Marketing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Czepiel, J. A. 91-94 [1987]
  •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aking Hard Decisions with Soft Numbers. Prentice-Hall. business and management faculty
    Anton, J. Quality Assurance in Education 8 2 85-95 [1996]
  • Academic and Service Quality in Distance Education
  • AMOS 7.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 [2007]
  • 2000년대 관광교육의 방향과 과제.” In 『관광학 연구의 현황과 과제』
    김홍범 209-231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