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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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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장대성
발표논문( 15)
공동연구자( 11)
김민수
3건
조영희
3건
채규진
3건
김영택
2건
김두복
1건
박주영
1건
신충섭
1건
양종곤
1건
이정현
1건
전순란
1건
황인천
1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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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관계도
장대성
'장대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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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7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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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7
0.3%
계
2,293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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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대성'
의 발표논문(15)
한국 대학 경영교육 서비스의 교육만족 및 충성도 와 서비스접점 유형에 관한 연구
김민수
채규진
장대성
대한경영학회
[2010]
“한국 대학 교양교육에 만족을 주는 서비스 품질 요인과 교육요인 및 단과대학별 만족도 분석 연구,”
이정현
조영희
장대성
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0]
“한국 항공사의 서비스품질 및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장대성
채규진
조영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2]
SERVQUAL을 이용한 국적항공사 서비스 품질 연구
장대성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02]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외 패스트푸드 브랜드 간 비교연구
김영택
장대성
한국품질경영학회
[2002]
공항 이용객과 항공사 종사자간 김포국제공항 서비스품질 평가와 만족에 관한 비교 연구
김영택
전순란
장대성
大韓經營學會
[2001]
한국 국제공항의 서비스품질 평가와 고객만족을 위한 주요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장대성
한국품질경영학회
[2002]
한국 패스트푸드점 서비스 품질 측정에 있어서 SERVQUAL과 SERVPERF의 비교 연구
김두복
장대성
박주영
한국경영과학회
[2002]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지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김민수
장대성
신충섭
韓國經營學會
[2004]
항공사 여승무원의 외적용모 품질 구성요인과 고객만족 및 서비스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김민수
장대성
대한경영학회
[2003]
항공사 서비스 품질 측정방법의 비교 연구
장대성
한국품질경영학회
[2003]
한국 서비스산업의 6시그마 기법 시행과 그 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양종곤
황인천
장대성
한국품질경영학회
[2004]
국제공항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장대성
한국품질경영학회
[2004]
한국 항공사의 서비스품질 및 가치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와의 인과관계 연구
장대성
채규진
조영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2]
한국 변호사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장대성
대한경영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