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하홍열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하홍열
발표논문( 9)
공동연구자( 5)
강만수
2건
강만수 ( Man Soo Kang )
1건
권은경
1건
손희영
1건
유은희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하홍열
'하홍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하홍열'
의 발표논문(9)
중국 은행서비스에서 충성도에 대한 인지된 위험, 가치일치성, 만족의 구조에 관한 연구
하홍열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2011]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애호도 관계의 이해: 종단적인 연구”
하홍열
한국소비자학회
[2010]
한국과 중국은행 서비스에서 가치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은행 고객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강만수
하홍열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3]
“미용서비스 특성에 따른 이용고객의 만족 및 충 성도의 상대적 효과 비교”
유은희
하홍열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5]
“미용서비스 상품의 웹 사이트 신뢰에 대한 웹 사 이트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의 효과: 지각된 위험과 웹 사이트 유형의 조절효과”
권은경
하홍열
국제e비즈니스학회
[2015]
“교육서비스 품질에 대한 한국의 국립대학과 사립대학의 경쟁모델 비교,”
강만수
하홍열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1]
“스마트폰 이용만족에 있어 인지된 위험의 효과:제조사와 통신사의조절효과”
하홍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3]
“스마트폰 단말기 사용에서 속성평가에 대한 이용만족과 재구매의도 관계:종단연구”
손희영
하홍열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2013]
한국과 중국은행 서비스에서 가치일치성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은행고객 유형에 따른 조절효과 분석
강만수 ( Man Soo Kang )
하홍열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