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왕준적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왕준적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경구
1건
김고현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김해룡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백지은
1건
서상우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영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설매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왕준적
'왕준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60
6
1.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중국 여성
36
1
2.8%
브랜드 몰입
68
1
1.5%
브랜드동일시
109
1
0.9%
브랜드 애착
154
1
0.6%
화장품
286
1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1,060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왕준적'
의 발표논문(1)
박사
중국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The Effects of Brand Identification Perceived about Cosmetics by Chinese Women on Brand Loyalty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s of Brand Attachment and Brand Commitment
왕준적
서경대학교 대학원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