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준호 ( Lee Jun-ho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준호 ( Lee Jun-ho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윤지환(Yoon, Ji-Hwa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1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오성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4건
이용기
1건
이정학
1건
이현석
1건
전종우
2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윤동
1건
최인석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준호 ( Lee Jun-ho )
'이준호 ( Lee Jun-ho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361
8
26.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V Home-Shopping travel pr ...
1
1
100.0%
TV 홈쇼핑 여행상품
1
1
100.0%
Selective attributes
8
1
12.5%
Perceived value
269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선택속성
579
1
0.2%
구매의도
1,528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3,361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준호 ( Lee Jun-ho )'
의 발표논문(1)
TV 홈쇼핑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윤지환(Yoon, Ji-Hwan)
이준호 ( Lee Jun-ho )
한국관광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