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윤지환(Yoon, Ji-Hw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윤지환(Yoon, Ji-Hwa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윤아영 ( Yoon Ah-young )
1건
이준호 ( Lee Jun-ho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1건
김기영(Ki-Young Kim)
4건
김오성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4건
이용기
1건
이정학
1건
이현석
1건
전종우
2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윤동
1건
최인석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윤지환(Yoon, Ji-Hwan)
'윤지환(Yoon, Ji-Hw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692
18
19.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TV Home-Shopping travel pr ...
1
1
100.0%
TV 홈쇼핑 여행상품
1
1
100.0%
Perceived uncertainty
2
1
50.0%
지각된 불확실성
6
1
16.7%
Selective attributes
8
1
12.5%
Scarcity message
9
1
11.1%
Message framing
14
1
7.1%
social-commerce
31
1
3.2%
희소성 메시지
36
1
2.8%
메시지 프레이밍
94
1
1.1%
Purchase intention
283
2
0.7%
소셜커머스
139
1
0.7%
Perceived value
269
1
0.4%
선택속성
579
1
0.2%
구매의도
1,528
2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3,692
1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윤지환(Yoon, Ji-Hwan)'
의 발표논문(2)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불확실성에 따른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의 광고효과
윤아영 ( Yoon Ah-young )
윤지환(Yoon, Ji-Hwan)
한국관광학회
[2017]
TV 홈쇼핑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윤지환(Yoon, Ji-Hwan)
이준호 ( Lee Jun-ho )
한국관광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