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형탁 ( Hyoung Tark Lee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형탁 ( Hyoung Tark Lee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안은정 ( Eun Jung A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석균
3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김화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소영
1건
박영신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지혜
1건
이채익
1건
전종우
2건
정예지
1건
정현우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형탁 ( Hyoung Tark Lee )
'이형탁 ( Hyoung Tark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017
12
3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EO Human Brand
1
1
100.0%
CEO휴먼브랜드
1
1
100.0%
Job research intention
1
1
100.0%
다차원 신뢰
2
1
50.0%
Multidimensional trust
4
1
25.0%
구직의도
6
1
16.7%
Corporate image
32
1
3.1%
Transformational leadership
115
1
0.9%
Purchase intention
283
1
0.4%
기업이미지
266
1
0.4%
구매의도
1,528
1
0.1%
변혁적 리더십
778
1
0.1%
계
3,017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형탁 ( Hyoung Tark Lee )'
의 발표논문(1)
휴먼브랜드로서 CEO의 리더십 요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
안은정 ( Eun Jung An )
이형탁 ( Hyoung Tark Lee )
한국전문경영인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