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주연 ( Park Ju Yoe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주연 ( Park Ju Yoen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하홍열(Ha, Hong Youl)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고재욱(Ko, Jea-U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연옥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오세진 ( She Zeen Oah )
1건
윤만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강수
1건
이목화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2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연구자관계도
박주연 ( Park Ju Yoen )
'박주연 ( Park Ju Yoe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75
13
19.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ulti-dimension data
2
1
50.0%
Skewed data
2
1
50.0%
Stages of customer loyalty
2
1
50.0%
고객충성도 단계
2
1
50.0%
상업적 우정
4
1
25.0%
calculativecommit-ment
6
1
16.7%
query processing
12
1
8.3%
계산적 몰입
17
1
5.9%
Speech recognition
29
1
3.4%
Affective commitment
41
1
2.4%
정서적 몰입
197
1
0.5%
Customer satisfaction
340
1
0.3%
고객만족
1,321
1
0.1%
계
1,975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주연 ( Park Ju Yoen )'
의 발표논문(1)
미용실 서비스 고객충성도의 통합적 모델: 충성도 4단계 모델을 중심으로
박주연 ( Park Ju Yoen )
하홍열(Ha, Hong Youl)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