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용민(Yongmin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용민(Yongmin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4)
배병렬(Byungryul Bae)
2건
한동희(Dongheuy Han)
2건
김성은 ( Sung Eun Kim )
1건
김성은(Sungeun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3건
김미경
1건
김영주
1건
김윤영
1건
김은정
1건
김지연
1건
김지훈
1건
김환
1건
송 승 일
1건
송윤희
2건
유진 ( Jin Yoo )
1건
윤만희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종환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채형준
1건
채형준
1건
허경호
1건
연구자관계도
이용민(Yongmin Lee)
'이용민(Yongmin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442
21
17.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Experiential Consumption V ...
3
2
66.7%
경험적 소비가치
5
2
40.0%
Affective Satisfaction
8
2
25.0%
cognitivesatisfaction
9
2
22.2%
인지적만족
9
2
22.2%
감정적 만족
11
2
18.2%
Commitment
171
2
1.2%
repurchase intention
387
2
0.5%
재구매 의도
470
2
0.4%
몰입
773
2
0.3%
계
11,442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용민(Yongmin Lee)'
의 발표논문(2)
경험적 소비가치가 만족과 몰입을 매개로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은 ( Sung Eun Kim )
한동희(Dongheuy Han)
이용민(Yongmin Lee)
배병렬(Byungryul Bae)
대한경영학회
[2017]
경험적 소비가치가 만족과 몰입을 매개로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성은(Sungeun Kim)
한동희(Dongheuy Han)
이용민(Yongmin Lee)
배병렬(Byungryul Bae)
대한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