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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판수(Kim, Pan-Soo)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판수(Kim, Pan-Soo)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2)
김효정(Kim, Hyo-Jeong)
3건
이한신(Lee, Han-Sh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경화(Kyung Hwa, Lee)
1건
강진희(Jin Hee Kang)
10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유경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3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0건
이용기
1건
전종우
2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인석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김판수(Kim, Pan-Soo)
'김판수(Kim, Pan-So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877
40
1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NPS(Net Promoter Score)
1
1
100.0%
Hayes(2012)
2
1
50.0%
ProcessMacrobyHayes
2
1
50.0%
Travel Website Quality
2
1
50.0%
Process Macro by Hayes(2012 ...
6
2
33.3%
lohas
12
1
8.3%
애플리케이션 개발
12
1
8.3%
과제 난이도
28
1
3.6%
Corporate image
32
1
3.1%
oyster shell
37
1
2.7%
외식기업
88
2
2.3%
Perceived quality
45
1
2.2%
service value
103
2
1.9%
서비스 가치
105
2
1.9%
학습 목표
52
1
1.9%
지각된 품질
104
1
1.0%
교수학습
109
1
0.9%
re-cycling
222
1
0.5%
사회적책임
375
2
0.5%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473
2
0.4%
Perceived value
269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기업이미지
266
1
0.4%
Customer Satisfaction
979
3
0.3%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피드백
359
1
0.3%
고객만족
1,321
2
0.2%
Service Quality
93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21,877
4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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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판수(Kim, Pan-Soo)'
의 발표논문(4)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
김판수(Kim, Pan-Soo)
김효정(Kim, Hyo-Jeong)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
김판수(Kim, Pan-Soo)
김효정(Kim, Hyo-Jeong)
대한관광경영학회
[2016]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NPS)의 조절효과가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판수(Kim, Pan-Soo)
이한신(Lee, Han-Shin)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18]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로하스 경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 지각된 품질,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검증
김판수(Kim, Pan-Soo)
김효정(Kim, Hyo-Jeong)
대한관광경영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