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홍식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홍식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3)
이호희
2건
김가영
1건
김상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지영
2건
박영주
1건
유요섭
1건
윤각
4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종원
1건
이준환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전종우
2건
천석준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전홍식
'전홍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254
37
19.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benefitframingofaproduct
1
1
100.0%
hedonicandutilitarianbenefit
1
1
100.0%
wom marketing
1
1
100.0%
제품편익프레이밍
1
1
100.0%
정보전달자
2
1
50.0%
촉진초점
2
1
50.0%
메시지 소구방향
3
1
33.3%
메시지 양면성
3
1
33.3%
실용적 편익
4
1
25.0%
쾌락적 편익
5
1
20.0%
구전 마케팅
9
1
11.1%
정보원 신뢰도
11
1
9.1%
messageappeal
13
1
7.7%
message sidedness
14
1
7.1%
source credibility
18
1
5.6%
messenger
30
1
3.3%
인유두종 바이러스
37
1
2.7%
hpv
45
1
2.2%
예방초점
47
1
2.1%
message framing
62
1
1.6%
백신
64
1
1.6%
regulatory focus
160
2
1.3%
메시지 프레이밍
94
1
1.1%
human papillomavirus
115
1
0.9%
social distance
117
1
0.9%
사회적 거리감
119
1
0.8%
vaccine
142
1
0.7%
조절초점
273
2
0.7%
social network service
164
1
0.6%
sns
372
1
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csr
669
1
0.1%
계
13,254
3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3
닫기
'전홍식'
의 발표논문(4)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
[2014]
"상황조절초점, 메시지 프레이밍 및 소구방향이 여성청소년과 그 부모의 인유두종 바이러스 백신 접종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가영
전홍식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 신뢰도, 메시지의 양면성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수용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황을 중심으로"
김상현
전홍식
한국광고학회
[2015]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