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호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호희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전홍식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만종
1건
김성진
1건
김재휘 ( Jae Hwi Kim )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류지영
2건
박영주
1건
유요섭
1건
윤각
4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경렬
1건
이명진(Myoung-Jin, Lee)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종원
1건
이준환
1건
이충기 ( Choong Ki Lee )
2건
전종우
2건
천석준
1건
최지영(Ji Young Choi)
1건
한수정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호희
'이호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19
13
30.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benefitframingofaproduct
1
1
100.0%
hedonicandutilitarianbenefit
1
1
100.0%
제품편익프레이밍
1
1
100.0%
촉진초점
2
1
50.0%
실용적 편익
4
1
25.0%
쾌락적 편익
5
1
20.0%
예방초점
47
1
2.1%
regulatory focus
160
1
0.6%
조절초점
273
1
0.4%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402
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
658
1
0.2%
csr
669
1
0.1%
계
11,819
1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호희'
의 발표논문(2)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
[2014]
조절초점과 제품의 편익 프레이밍 방식, CSR 메시지 제시여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호희
전홍식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