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181
|
6
|
|
주제어 |
chinesecruisetourist
|
1
|
1
|
|
gamblingpassionscale
|
1
|
1
|
|
integratedresortcasino
|
1
|
1
|
|
tourism multipliers
|
1
|
1
|
|
갬블링열정척도
|
1
|
1
|
|
선택형실험
|
1
|
1
|
|
복합리조트 카지노
|
2
|
1
|
|
전략요인
|
2
|
1
|
|
responsible gambling
|
5
|
2
|
|
reposedness
|
3
|
1
|
|
strategic factor
|
3
|
1
|
|
temple stays
|
3
|
1
|
|
관광승수
|
3
|
1
|
|
기대-불일치
|
3
|
1
|
|
중국 크루즈관광객
|
3
|
1
|
|
cruisetourists
|
4
|
1
|
|
regional input-output model
|
9
|
2
|
|
책임도박
|
9
|
2
|
|
hallyu tourism
|
5
|
1
|
|
지역산업연관모델
|
11
|
2
|
|
여수엑스포
|
6
|
1
|
|
yeosu expo
|
7
|
1
|
|
평안함
|
7
|
1
|
|
계층분석적 의사결정과정
|
9
|
1
|
|
승수
|
9
|
1
|
|
expectancy-disconfirmation
|
10
|
1
|
|
multipliers
|
11
|
1
|
|
산업연관모델
|
12
|
1
|
|
한류관광
|
15
|
1
|
|
고객지향
|
16
|
1
|
|
economic impact
|
58
|
3
|
|
크루즈 관광
|
24
|
1
|
|
input-outputmodel
|
25
|
1
|
|
mega event
|
26
|
1
|
|
attribute
|
34
|
1
|
|
dominance
|
35
|
1
|
|
experience economy
|
37
|
1
|
|
경제적 파급효과
|
139
|
3
|
|
지배
|
47
|
1
|
|
체험경제
|
47
|
1
|
|
템플스테이
|
48
|
1
|
|
choice experiment
|
53
|
1
|
|
자원봉사자
|
56
|
1
|
|
지불의사금액
|
58
|
1
|
|
메가 이벤트
|
63
|
1
|
|
volunteer
|
66
|
1
|
|
casino
|
80
|
1
|
|
dokdo
|
83
|
1
|
|
카지노
|
85
|
1
|
|
internal marketing
|
88
|
1
|
|
속성
|
100
|
1
|
|
korean wave
|
135
|
1
|
|
pleasure
|
134
|
1
|
|
willingness to pay
|
138
|
1
|
|
behavioral intention
|
327
|
2
|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172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 ...
|
402
|
2
|
|
계획행동이론
|
208
|
1
|
|
내부마케팅
|
196
|
1
|
|
즐거움
|
222
|
1
|
|
customer orientation
|
279
|
1
|
|
perceived risk
|
240
|
1
|
|
analytic hierarchy process
|
385
|
1
|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658
|
2
|
|
독도
|
333
|
1
|
|
지각된 위험
|
328
|
1
|
|
동기
|
516
|
1
|
|
행동의도
|
1,036
|
2
|
|
csr
|
669
|
1
|
|
emotion
|
854
|
1
|
|
motivation
|
676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066
|
1
|
|
satisfaction
|
3,197
|
2
|
|
감정
|
921
|
1
|
|
만족도
|
1,988
|
1
|
|
조직몰입
|
2,561
|
1
|
|
계 |
|
20,247 |
9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