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CSR)을 이용한 카지노 종사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책임도박, 내부마케팅,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에 대한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 사회적 책임(CSR)을 이용한 카지노 종사자의 시장세분화 연구 -책임도박, 내부마케팅,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에 대한 인식 차이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csr
  • customer orientation
  • internal marketing
  • organizational commitment
  • responsible gambling
  • 고객지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내부마케팅
  • 조직몰입
  • 책임도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946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