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4
|
|
주제어 |
No-Action Intention
|
1
|
1
|
|
Perceptual Factor
|
1
|
1
|
|
environmentalfriendlyhotel
|
1
|
1
|
|
Relational Factor
|
2
|
1
|
|
Voice Complaint Intention
|
2
|
1
|
|
environmentalfriendlymanageme ...
|
2
|
1
|
|
친환경 호텔
|
6
|
1
|
|
students satisfaction
|
9
|
1
|
|
호텔 서비스 품질
|
12
|
1
|
|
친환경경영
|
13
|
1
|
|
hotelservicequality
|
16
|
1
|
|
이탈의도
|
17
|
1
|
|
학생만족도
|
24
|
1
|
|
education service quality
|
28
|
1
|
|
benevolence
|
68
|
1
|
|
Switching Intention
|
69
|
1
|
|
switching intention
|
73
|
1
|
|
Word-of-Mouth
|
80
|
1
|
|
Integrity
|
131
|
1
|
|
Relationship Quality
|
133
|
1
|
|
교육서비스품질
|
145
|
1
|
|
Competence
|
168
|
1
|
|
고객 만족도
|
320
|
1
|
|
customer satisfaction
|
831
|
2
|
|
revisit intention
|
407
|
1
|
|
재방문 의도
|
578
|
1
|
|
service quality
|
773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1
|
|
계 |
|
16,255 |
3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