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희정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정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강명수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민숙(Min-Sook Kim)
1건
김상훈
1건
김승인
1건
김승인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송영호
1건
이권
1건
이승재
1건
이영주
1건
이은실(Yi, Eunsil)
1건
이지은
1건
이진영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주언
1건
정갑연
3건
정다인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추미애
1건
허회(Heo, Hoi)
1건
연구자관계도
이희정
'이희정'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3
8
18.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crises
1
1
100.0%
brand relationship quality
4
1
25.0%
브랜드위기
10
1
10.0%
브랜드 관계품질
14
1
7.1%
브랜드 로열티
21
1
4.8%
brand experience
51
1
2.0%
브랜드경험
133
1
0.8%
brand loyalty
229
1
0.4%
계
463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희정'
의 발표논문(1)
The Impa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Transgression Effect
강명수
이희정
韓國商品學會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