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현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현수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4건
김기영(Ki-Young Kim)
3건
김명애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성귀만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6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수범(Soo-Bum Lee)
8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채현
1건
전형규
1건
전형규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최인석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현수
'이현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064
6
6.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7
1
14.3%
가치공동창조
9
1
11.1%
제품 신뢰
15
1
6.7%
맞춤형 화장품
20
1
5.0%
고객만족
1,321
1
0.1%
지각된 가치
692
1
0.1%
계
2,064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현수'
의 발표논문(1)
맞춤형화장품의 가치공동창조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와 신뢰의 조절된 매개효과 = The Effect of Value Co-Creation of Customized Cosmetics on Consumer Satisfaction : The Mediating Effect of Perceived Value and Moderated Mediating Effects of Trust
이현수
인제대학교 대학원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