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Promising Service Industry
|
1
|
1
|
|
Teacher Professional
|
1
|
1
|
|
policy-making process.
|
1
|
1
|
|
prohibition of prior teaching
|
1
|
1
|
|
선행교육금지법
|
1
|
1
|
|
갈등(difficulty)
|
2
|
1
|
|
갈등해결(difficulty solution)
|
2
|
1
|
|
교실문해환경(classroom litera ...
|
2
|
1
|
|
부모모니터링 단원의 역할(role ...
|
2
|
1
|
|
수학적 상황(mathematical situ ...
|
2
|
1
|
|
어린이집 부모모니터링(parent- ...
|
2
|
1
|
|
역할놀이(role-playing)
|
2
|
1
|
|
교사효능감(teachers efficacy)
|
4
|
1
|
|
수학적 경험(mathematical expe ...
|
4
|
1
|
|
어휘력(vocabulary ability)
|
4
|
1
|
|
professional learning communi ...
|
5
|
1
|
|
영아(toddler)
|
5
|
1
|
|
Professional Capital
|
6
|
1
|
|
prior learning
|
7
|
1
|
|
Teacher Evaluation
|
8
|
1
|
|
teacher learning communities
|
8
|
1
|
|
영아(infant)
|
11
|
1
|
|
전문적 자본
|
29
|
2
|
|
youth entrepreneurship
|
17
|
1
|
|
교사평가
|
40
|
2
|
|
Fixed Effects Model
|
24
|
1
|
|
qualitative meta-analysis
|
30
|
1
|
|
선행학습
|
30
|
1
|
|
policy network
|
31
|
1
|
|
정책결정과정
|
68
|
1
|
|
teacher professionalism
|
77
|
1
|
|
전문적학습공동체
|
83
|
1
|
|
청년창업
|
83
|
1
|
|
행위자
|
81
|
1
|
|
질적 메타 분석
|
94
|
1
|
|
교사 전문성
|
299
|
3
|
|
인적 자본
|
197
|
2
|
|
정책네트워크
|
96
|
1
|
|
고정효과모형
|
215
|
2
|
|
Human Capital
|
137
|
1
|
|
교사학습공동체
|
257
|
1
|
|
구조
|
256
|
1
|
|
social-capital
|
654
|
1
|
|
사회적 자본
|
1,028
|
2
|
|
감정노동
|
1,228
|
1
|
|
상호작용
|
1,077
|
1
|
|
계 |
|
6,212 |
5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