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Awareness of the Origin
|
1
|
1
|
|
Brand asset of agricultural
|
1
|
1
|
|
attitude to product
|
1
|
1
|
|
categoryextension
|
1
|
1
|
|
consumer-corporatebrandrelati ...
|
1
|
1
|
|
consumersbranddisappointment
|
1
|
1
|
|
crisis-relatedproductbrand
|
1
|
1
|
|
crisis-unrelatedproductbrand
|
1
|
1
|
|
expectationstoprofit
|
1
|
1
|
|
farmproductsbrandequity
|
1
|
1
|
|
gossipintention
|
1
|
1
|
|
gossipmotive
|
1
|
1
|
|
imageoforigincountry
|
1
|
1
|
|
improvementissues
|
1
|
1
|
|
productbrandcrisis
|
1
|
1
|
|
types of festival
|
1
|
1
|
|
가십동기
|
1
|
1
|
|
가십의향
|
1
|
1
|
|
메시지의 방향성
|
1
|
1
|
|
브랜드실망감
|
1
|
1
|
|
소비자-모브랜드관계
|
1
|
1
|
|
위기관련제품브랜드
|
1
|
1
|
|
위기비관련제품브랜드
|
1
|
1
|
|
제품군확장
|
1
|
1
|
|
농산물브랜드자산
|
3
|
2
|
|
Soil Profiles
|
2
|
1
|
|
메시지 강도
|
2
|
1
|
|
원산지인식
|
2
|
1
|
|
parent brand
|
3
|
1
|
|
Strong motion duration
|
4
|
1
|
|
Site effect
|
6
|
1
|
|
gossip
|
6
|
1
|
|
제품에 대한 태도
|
6
|
1
|
|
축제·행사 유형
|
6
|
1
|
|
가십
|
8
|
1
|
|
companyreputation
|
9
|
1
|
|
모브랜드
|
10
|
1
|
|
브랜드위기
|
10
|
1
|
|
non-linear analysis
|
11
|
1
|
|
Response Spectrum
|
15
|
1
|
|
evaluation factors
|
15
|
1
|
|
Peak ground acceleration
|
17
|
1
|
|
기업 명성
|
46
|
2
|
|
원산지 이미지
|
24
|
1
|
|
평가요인
|
29
|
1
|
|
브랜드 인지
|
37
|
1
|
|
성과기대
|
41
|
1
|
|
Seismic Performance
|
45
|
1
|
|
perceived quality
|
47
|
1
|
|
지각된 품질
|
104
|
2
|
|
corporate reputation
|
63
|
1
|
|
Perceived Quality
|
81
|
1
|
|
brand awareness
|
86
|
1
|
|
Brand Awareness
|
90
|
1
|
|
brand trust
|
95
|
1
|
|
Brand Experience
|
97
|
1
|
|
브랜드신뢰
|
194
|
2
|
|
Brand Trust
|
124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브랜드인지도
|
119
|
1
|
|
brand image
|
262
|
1
|
|
perceived risk
|
240
|
1
|
|
브랜드 이미지
|
544
|
2
|
|
Brand Image
|
308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3
|
|
지각된 위험
|
328
|
1
|
|
구매의도
|
1,528
|
3
|
|
계 |
|
18,921 |
7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