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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뤼야오(Ruiyao Ma)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마뤼야오(Ruiyao Ma)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소정(Sojung Kim)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송유진
1건
양재장
1건
윤각
2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마뤼야오(Ruiyao Ma)
'마뤼야오(Ruiyao M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773
23
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advertising engagement
1
1
100.0%
social mediaadvertisement
3
1
33.3%
광고 인게이지먼트
5
1
20.0%
소셜미디어광고
10
1
10.0%
ease of use
11
1
9.1%
advertising effectiveness
13
1
7.7%
친근성
13
1
7.7%
용이성
34
1
2.9%
word of mouth intention
37
1
2.7%
TikTok
42
1
2.4%
틱톡
42
1
2.4%
entertainment
56
1
1.8%
오락성
64
1
1.6%
정보성
67
1
1.5%
familiarity
75
1
1.3%
information
160
1
0.6%
광고효과
183
1
0.5%
brand attitude
228
1
0.4%
구전 의도
271
1
0.4%
purchase intention
366
1
0.3%
브랜드 태도
520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16,773
2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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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뤼야오(Ruiyao Ma)'
의 발표논문(1)
틱톡(TikTok) 광고 효과에 주요한 광고 속성 :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중심으로
김소정(Sojung Kim)
마뤼야오(Ruiyao Ma)
한국광고PR실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