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뢰가 ( Ke Lei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뢰가 ( Ke Lei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한나 ( Han Na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유승
1건
김윤희
2건
김은희
1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도선재
1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유승엽
1건
이경식
1건
이명천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조창환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뢰가 ( Ke Lei )
'뢰가 ( Ke Le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94
9
3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의복
165
1
0.6%
주제어
koreancelebrityadvertisingmod ...
1
1
100.0%
한국연예인광고모델
1
1
100.0%
apparelproducts
2
1
50.0%
electronicproducts
3
1
33.3%
의류제품
7
1
14.3%
전자제품
10
1
10.0%
advertising effectiveness
22
1
4.5%
광고효과
183
1
0.5%
계
394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뢰가 ( Ke Lei )'
의 발표논문(1)
연구논문 : 한국 연예인 광고모델 속성이 중국 의류제품과 전자제품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한나 ( Han Na Kim )
뢰가 ( Ke Lei )
한국의류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