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영국 ( Yeonggug Kim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영국 ( Yeonggug Kim )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남장현 ( Janghyeon Nam )
1건
박현규 ( Hyunkyu Park )
1건
김도희 ( Do Hee Kim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동진(Kim, Dongjin)
1건
김민숙(Min-Sook Kim)
1건
김봉경(Kim, Bong-Gyung)
1건
김봉석
1건
김상훈
1건
김성진(Kim, Seongjin)
1건
김성홍
3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노현(Park, No-Hyun)
1건
안진우
1건
이상석(Lee, Sang-Suk)
1건
이영주
1건
이은진
1건
이지은(Lee, Jee-Eun)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이혜정
1건
장홍영
1건
정갑연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추미애
1건
연구자관계도
김영국 ( Yeonggug Kim )
'김영국 ( Yeonggug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49
12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1
0.1%
주제어
advertisingmodelssuitability
1
1
100.0%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1
4.5%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1
2.8%
brand personality
72
1
1.4%
consumer satisfaction
89
1
1.1%
brand loyalty
229
2
0.9%
소비자만족
116
1
0.9%
relationship quality
152
1
0.7%
브랜드 개성
144
1
0.7%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2,449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김영국 ( Yeonggug Kim )'
의 발표논문(2)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김도희 ( Do Hee Kim )
김영국 ( Yeonggug Kim )
한국관광학회
[2014]
"커피전문점 브랜드의 연예인 광고모델 적합도, 기업,고객관계품질, 브랜드 충성도 간의 구조적 관계 고찰"
남장현 ( Janghyeon Nam )
김영국 ( Yeonggug Kim )
박현규 ( Hyunkyu Park )
한국품질경영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