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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김도희 ( Do Hee Kim )
김영국 ( Yeonggug Kim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도희 ( Do Hee Kim )
김영국 ( Yeonggug Kim )
주제어
brand loyalty
Brand personality
consumer satisfaction
Consumer-BrandRelationship
브랜드 개성
브랜드 충성도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만족
참고문헌( 57)
유사주제 논문( 2,287)
공익사업 1,180건
브랜드 충성도 406건
brand loyalty 228건
브랜드 개성 143건
소비자만족 115건
consumer satisfaction 88건
brand personality 71건
소비자-브랜드 관계 35건
consumer-brandrelationship 21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
'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brand loyalty
brand personality
consumer satisfaction
consumer-brandrelationship
브랜드 개성
브랜드 충성도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만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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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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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brand loyalty
229
0
0.0%
brand personality
72
0
0.0%
consumer satisfaction
89
0
0.0%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0
0.0%
브랜드 개성
14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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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충성도
40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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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브랜드 관계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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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만족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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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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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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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경영학연구 14 (4) : 99 ~ 115
[2005]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브랜드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품관여도를 조절변수로
최성수
호텔관광연구 12 (4) : 211 ~ 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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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고객만족 및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경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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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박사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의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반응과 생리적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성일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2]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브랜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
호텔경영학연구 22 (6) : 233 ~ 252
[2013]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국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최형민
관광학연구 35 (3) : 243 ~ 266
[2011]
커피전문점 브랜드 이미지, 관계품질 및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문명
호텔경영학연구 22 (6) : 175 ~ 191
[2013]
커피전문점 대명사 ‘스타벅스‘ 충성도 1위
한국빅데이터연구소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선행 후행 변인들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정현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 33 ~ 57
[2008]
소비자-브랜드 관계(Brand Relationship)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실증연구
김유경
광고연구 54 : 7 ~ 32
[2002]
브랜드자산 구성 확인모델 개발과 태도, 방문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현용호
관광학연구 30 (6) : 339 ~ 360
[2006]
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 1 ~ 33
[2002]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지각된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명옥
외식경영연구 11 (3) : 49 ~ 72
[2008]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 이미지와 사용색채 비교분석- 엔젤리너스, 카페베네, 스타벅스, 커피빈을 중심으로 -
한귀연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8 (1) : 219 ~ 228
[2014]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김태희
호텔경영학연구 18 (1) : 171 ~ 185
[2009]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커피전문점 브랜드 개성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상희
관광학연구 35 (3) : 57 ~ 83
[2011]
브랜드 경험,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김영국
관광학연구 36 (8) : 249 ~ 267
[2012]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주영
아시아마케팅저널 3 (2) : 92 ~ 114
[2001]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 유형 인식을 중심으로
박성연
광고학연구 17 (1) : 7 ~ 24
[2006]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서지연
외식경영연구 14 (4) : 145 ~ 167
[2011]
브랜드 개성,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 재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 국내 피자 시장을 중심으로
김민정
한국조리학회지 19 (2) : 130 ~ 148
[2013]
명품브랜드-자아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
안광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0 (4) : 1 ~ 33
[2009]
레스토랑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동향 및 기여의 고찰 - 한국연구재단에 등재된 호텔․외식 및 관광관련 학술지를 중심으로 -
한성호
관광학연구 35 (2) : 337 ~ 353
[2011]
국내 5대 커피전문점 SNS 평판
펄스K
구조방정식 모형분석과 AMOS 16. 0
이학식
법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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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metric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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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Babble : Sense and Nonsense About Bran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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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d brand personality: building Brand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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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소비자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