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11
|
|
주제어 |
Intent to revisit
서비스스케 ...
|
1
|
1
|
|
functionalimages
|
2
|
2
|
|
medicaltourismcorporations
|
4
|
4
|
|
관리기재
|
2
|
2
|
|
서비스상황
|
2
|
2
|
|
책임자의식
|
2
|
2
|
|
강인함
|
3
|
2
|
|
Cruise excursion tour
|
2
|
1
|
|
Oral and Maxillofacial
|
2
|
1
|
|
Port of call attachment
|
2
|
1
|
|
Port of call loyalty
|
2
|
1
|
|
구성원 성장
|
4
|
2
|
|
기항지애착
|
2
|
1
|
|
사업자금조달
|
2
|
1
|
|
지식재산활용
|
2
|
1
|
|
Emotional experiences
|
3
|
1
|
|
intellection
|
3
|
1
|
|
기항지 충성도
|
3
|
1
|
|
기항지관광
|
3
|
1
|
|
기능적 이미지
|
7
|
2
|
|
Trust In Supervisor
|
5
|
1
|
|
Reward system
|
6
|
1
|
|
intrinsicjobmotivation
|
12
|
2
|
|
공동체 형성
|
12
|
2
|
|
odontoma
|
7
|
1
|
|
food service employees
|
15
|
2
|
|
symbolic image
|
16
|
2
|
|
비전 제시
|
16
|
2
|
|
Organizational attachment
|
10
|
1
|
|
고객관계의 질
|
10
|
1
|
|
상징적 이미지
|
21
|
2
|
|
groupcohesiveness
|
24
|
2
|
|
감성적 경험
|
12
|
1
|
|
brand extension
|
30
|
2
|
|
customer relationship
|
17
|
1
|
|
내부 커뮤니케이션
|
20
|
1
|
|
Flight attendants
|
23
|
1
|
|
보상제도
|
24
|
1
|
|
개별적 배려
|
25
|
1
|
|
조직애착
|
26
|
1
|
|
trust in supervisor
|
27
|
1
|
|
지적 자극
|
28
|
1
|
|
Pension
|
31
|
1
|
|
브랜드 확장
|
65
|
2
|
|
Customer value
|
33
|
1
|
|
oral cavity
|
34
|
1
|
|
집단 응집력
|
69
|
2
|
|
charisma
|
36
|
1
|
|
tgf-β1
|
36
|
1
|
|
psychological capital
|
76
|
2
|
|
sports industry
|
39
|
1
|
|
자산유동화
|
38
|
1
|
|
표면행위
|
80
|
2
|
|
Internal marketing
|
41
|
1
|
|
Physical environment
|
54
|
1
|
|
권한위임
|
54
|
1
|
|
카리스마
|
58
|
1
|
|
항공사 승무원
|
67
|
1
|
|
servant leadership
|
157
|
2
|
|
서비스 회복
|
80
|
1
|
|
심리적 자본
|
155
|
2
|
|
service recovery
|
84
|
1
|
|
job burnout
|
191
|
2
|
|
organizational trust
|
117
|
1
|
|
내재적 동기
|
212
|
2
|
|
Customer orientation
|
120
|
1
|
|
고객가치
|
123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
139
|
1
|
|
brand image
|
277
|
2
|
|
Organizational culture
|
167
|
1
|
|
behavioral intention
|
347
|
2
|
|
job stress
|
348
|
2
|
|
서번트 리더십
|
326
|
2
|
|
sme
|
216
|
1
|
|
내부마케팅
|
203
|
1
|
|
emotional labor
|
563
|
2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102
|
4
|
|
positive psychological capita ...
|
232
|
1
|
|
servicescape
|
278
|
1
|
|
교육훈련
|
277
|
1
|
|
물리적 환경
|
247
|
1
|
|
Empowerment
|
399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 ...
|
321
|
1
|
|
Positive Psychological Capi ...
|
308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
384
|
1
|
|
브랜드 이미지
|
588
|
2
|
|
직무소진
|
589
|
2
|
|
transformational leadership
|
524
|
1
|
|
감정노동
|
1,280
|
2
|
|
재방문 의도
|
634
|
1
|
|
조직 신뢰
|
420
|
1
|
|
조직시민행동
|
1,087
|
2
|
|
행동의도
|
1,116
|
2
|
|
Service Quality
|
939
|
1
|
|
service quality
|
794
|
1
|
|
고객지향성
|
745
|
1
|
|
긍정심리자본
|
878
|
1
|
|
변혁적 리더십
|
828
|
1
|
|
서비스 품질
|
1,493
|
1
|
|
신뢰
|
1,612
|
1
|
|
조직몰입
|
2,701
|
4
|
|
조직문화
|
929
|
1
|
|
중소기업
|
1,197
|
1
|
|
직무스트레스
|
2,177
|
2
|
|
계 |
|
30,474 |
15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