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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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0
|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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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
Disconfirmation the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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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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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ju island ecotourism them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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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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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fety training programs
|
1
|
1
|
|
Visit satisfaction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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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도 생태관광주제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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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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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rcraft cabins physical envi ...
|
2
|
1
|
|
Aviation Safety Training P ...
|
2
|
1
|
|
Cruise excursion tour
|
2
|
1
|
|
Customers emotion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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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n-flight duty satisfaction
|
2
|
1
|
|
Infants/Children airline ser ...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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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iche market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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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al and Maxillofacial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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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rt of call attachment
|
2
|
1
|
|
Port of call loyalty
|
2
|
1
|
|
customersemotionalresponses
|
2
|
1
|
|
hotelrestaurantsphysicalenvir ...
|
2
|
1
|
|
initialtrainingprogram
|
2
|
1
|
|
medicaltourismcorporations
|
4
|
2
|
|
sommelierscompetence
|
2
|
1
|
|
wine shop consumers
|
2
|
1
|
|
wine shop sommelier
|
2
|
1
|
|
기항지애착
|
2
|
1
|
|
소믈리에의 역량
|
2
|
1
|
|
신입교육훈련
|
2
|
1
|
|
와인샵 소믈리에
|
2
|
1
|
|
와인샵 이용객
|
2
|
1
|
|
유소아 항공사 서비스
|
2
|
1
|
|
책임자의식
|
2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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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motional experi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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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1
|
|
ipa(중요도-실행도분석)
|
3
|
1
|
|
기항지 충성도
|
3
|
1
|
|
기항지관광
|
3
|
1
|
|
승무만족
|
3
|
1
|
|
구성원 성장
|
4
|
1
|
|
맞춤서비스
|
4
|
1
|
|
불일치이론
|
4
|
1
|
|
항공기 객실
|
4
|
1
|
|
Customized service
|
5
|
1
|
|
IPA(Importance-performance ...
|
5
|
1
|
|
intrinsicjobmotivation
|
12
|
2
|
|
틈새시장
|
6
|
1
|
|
odontoma
|
7
|
1
|
|
안전교육프로그램
|
15
|
2
|
|
직무가치
|
8
|
1
|
|
서열프로빗 모형
|
9
|
1
|
|
Organizational attachment
|
10
|
1
|
|
Service orientation
|
10
|
1
|
|
고객관계의 질
|
10
|
1
|
|
방문만족도
|
10
|
1
|
|
Safety consciousness
|
11
|
1
|
|
감성적 경험
|
12
|
1
|
|
공동체 형성
|
12
|
1
|
|
food service employees
|
15
|
1
|
|
비전 제시
|
16
|
1
|
|
customer relationship
|
17
|
1
|
|
Ordered probit model
|
20
|
1
|
|
Flight attendants
|
23
|
1
|
|
groupcohesiveness
|
24
|
1
|
|
조직애착
|
26
|
1
|
|
Safety behavior
|
30
|
1
|
|
중국인관광객
|
33
|
1
|
|
oral cavity
|
34
|
1
|
|
work value
|
34
|
1
|
|
tgf-β1
|
36
|
1
|
|
job training
|
38
|
1
|
|
psychological capital
|
76
|
2
|
|
chinesetourists
|
42
|
1
|
|
직업만족
|
42
|
1
|
|
직무교육
|
43
|
1
|
|
객실승무원
|
140
|
3
|
|
고객감정
|
48
|
1
|
|
flightattendant
|
51
|
1
|
|
항공사 승무원
|
67
|
1
|
|
집단 응집력
|
69
|
1
|
|
서비스 회복
|
80
|
1
|
|
심리적 자본
|
155
|
2
|
|
service recovery
|
84
|
1
|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 ...
|
105
|
1
|
|
서비스지향성
|
99
|
1
|
|
내재적 동기
|
212
|
2
|
|
안전의식
|
117
|
1
|
|
Customer orientation
|
120
|
1
|
|
물리적 환경
|
247
|
2
|
|
안전행동
|
133
|
1
|
|
Revisit intention
|
149
|
1
|
|
Organizational culture
|
167
|
1
|
|
servant leadership
|
157
|
1
|
|
감정반응
|
163
|
1
|
|
항공사
|
173
|
1
|
|
positive psychological capita ...
|
232
|
1
|
|
servicescape
|
278
|
1
|
|
서비스스케이프
|
263
|
1
|
|
Positive Psychological Capi ...
|
308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102
|
3
|
|
서번트 리더십
|
326
|
1
|
|
충성도
|
683
|
2
|
|
loyalty
|
863
|
2
|
|
재방문 의도
|
634
|
1
|
|
Service Quality
|
939
|
1
|
|
ipa
|
671
|
1
|
|
job satisfaction
|
1,160
|
1
|
|
service quality
|
794
|
1
|
|
고객지향성
|
745
|
1
|
|
긍정심리자본
|
878
|
1
|
|
서비스 품질
|
1,493
|
1
|
|
조직몰입
|
2,701
|
3
|
|
조직문화
|
929
|
1
|
|
계 |
|
19,632 |
13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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