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의 식 공간 연출 중 물리적 환경에 의한 고객감정반응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미연(Mi yeon Kim)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의료관광 유치기관 종사자들의 심리적 자본과 조직몰입 간 관계에서 내재적동기의 매개효과
-
남명화 ( Myung Hwa Nam )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관광 유치기관 종사자들의 심리적 자본과 조직몰입 간 관계에서 내재적동기의 매개효과
-
남명화 ( Myung Hwa Nam )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객실승무원의 직무교육이 직무가치와 직업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석은주 ( Eun Ju Seok )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
김미연(Mi yeon Kim)
정경일(Kyung il Chung)
이범재(Beom Jae Lee)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 종사원이 지각하는 서번트리더십이 집단응집력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엄경은(Kyung eun Eom)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 종사자의 긍정심리자본이 서비스회복, 서비스품질, 고객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미정(Mi-Jung Kim)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문화와 고객지향성 간 관계에서 조직애착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
인성호(Sung-Ho In)
최원경(Won Kyong Choi)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사의 유소아 관련 서비스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유인경(In-kyung Yoo)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크루즈관광객의 감성적 경험이 기항지 애착 및 기항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미정(Mi Jeong Kim)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항공기 객실의 물리적 환경과 객실 승무원의 서비스 지향성의 관계에서 승무만족의 매개효과 분석 : K항공사를 기준으로
-
임진영(Jin-young Im)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객실승무원 안전교육 프로그램과 안전행동 간의 관계 및 안전의식의 매개역할
-
서승혜(Seung hae Seo)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중요도-실행도 분석(IPA) 및 불일치(Gap)모형을 이용한 항공사 객실승무원 안전교육 프로그램 개선 방안
-
서승혜(Seung hae Seo)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제주도 생태관광주제공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중국인 관광객들의 방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임진영(Jin young Im)
정경일(Kyung il Chung)
장설(Zhang Xue)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