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 ipa
  • sommelierscompetence
  • wine shop consumers
  • wine shop sommelier
  • 소믈리에의 역량
  • 와인샵 소믈리에
  • 와인샵 이용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52 0

0.0%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외식산업의 전문직으로서 소믈리에 전문성제고
    최영준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2) : 124 ~ 130 [2006]
  • 호텔 식음종사자와 소비자 간의 와인 선택속성 및 선호도 비교연구
    이성호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1) : 71 ~ 83 [2013]
  • 호텔 소믈리에 품질이 서비스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윤경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 호텔 소믈리에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탐색적 연구
    최영준 한국조리학회지 15 (4) : 200 ~ 211 [2009]
  • 한국무역협회
  • 최신와인 소믈리에이해
    최병호 백산출판사 [2011]
  •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 성과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지희 경영논총 12 (26) : 101 ~ 121 [2001]
  • 정부산하단체 임원의 공통 직무수행역량 설정에 관한 연구
    박천오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5 (1) : 1 ~ 26 [2004]
  •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고객이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재윤 외식경영연구 12 (2) : 91 ~ 114 [2009]
  • 와인아틀라스
    휴존슨 세종서적 [2009]
  • 와인시장의 현황분석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4 (2) : 35 ~ 53 [2002]
  • 와인소비자 유형에 따른 국제주류박람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연구
    노정희 호텔경영학연구 19 (3) : 199 ~ 216 [2010]
  • 와인구매동기요인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구매유형의 특성에 관한 연구
    한은진 관광연구저널 27 (1) : 67 ~ 79 [2013]
  • 와인 인사이클로피디아
    김준철 세종서적 [2006]
  • 와인 소비자의 인구 통계적 특성에 따른 와인 소비행태 연구
    정유경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1 (3) : 280 ~ 289 [2006]
  • 와인 소비자 유형별 와인 레이블 정보의 중요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고재윤 정미란 관광학연구 30 (1) : 403 ~ 420 [2006]
  • 와인 소비자 분류에 따른 와인 선호도에 관한 연구
    방진식 한국조리학회지 11 (2) : 32 ~ 37 [2005]
  • 와인 만드는 교수: 박목원의 와인강의
    박목원 김영사 [2007]
  • 와인
    김준철 백산출판사 [2012]
  • 온라인 와인매장 사이트 품질, 지각된 가치,온라인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한수진 한국산학기술학회논문지 14 (12) : 6133 ~ 6145 [2013]
  • 알기 쉬운 역량 모델링(편역)
    김종명 민영모 정재창 PSI컨설팅 [2001]
  • 박사
  • 박사
  •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와인선택속성과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우제 관광연구저널 25 (4) : 381 ~ 396 [2011]
  • 소믈리에의 전문지식요인과 역할요인이 와인구매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김민석 정종훈 호텔관광연구 14 (1) : 177 ~ 200 [2012]
  • 소믈리에의 역할요인이 와인선택속성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영일 한국호텔리조트학회 10 (2) : 103 ~ 117 [2011]
  • 소믈리에의 서비스 품질과 음식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병호 관광레저연구 24 (6) : 347 ~ 368 [2012]
  • 소믈리에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종헌 서비스산업연구 6 (2) : 83 ~ 99 [2009]
  • 세계 유명와인과 와인마케팅에 관한 연구
    조영효 관광정보연구 12 : 237 ~ 258 [2002]
  • 사회사업가의 전문직업적 정체성 연구
    朴鍾宇 서울大學校 大學院 [1994]
  • 사회교환이론 관점에서 전시박람회 참관자의 중요도-성과분석(IPA)
    박종진 관광연구저널 22 (1) : 101 ~ 119 [2008]
  • 벤처기업 리더의 핵심역량에 관한 연구
    박재호 영남대학교 지역발전 연구소 32 : 23 ~ 25 [2003]
  • 레스토랑 와인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박종우 조민 외식경영연구 11 (1) : 223 ~ 246 [2008]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정미란 외식경영연구 9 (1) : 51 ~ 67 [2006]
  • 뉴 밀레니엄 시대의 와인
    이순주 백산출판사 [2001]
  • 국제화시대의 양주상식
    김준철 노문사 [1999]
  • 골프장 서비스속성의 중요도-만족도분석(IPA) 및 만족에 대한 경로분석 연구
    박희진 한국체육과학회지 20 (4) : 557 ~ 571 [2011]
  • 박사
  • 건강 라이프스타일이 와인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최성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4 (1) : 478 ~ 487 [2014]
  • Vinexpo ’03 : Wine show faces obstacles
    Bruce, S. Wine Spectator 28 (8) : 13 ~ [2003]
  • Understanding the Sommelier Effect
    Manske Milisa International J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7 (7) : 569 ~ 576 [2005]
  • The wine bible
    MacNeil, K. Workman Publishing [2001]
  • The use of pledges to build and sustain commitment in distribution channel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Anderson, E.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18 ~ 34 [1992]
  • The silent wine steward : a successful wine list ensures increased wine sales
    Aspler, T. Foodservice and hospitality 24 : 42 ~ 43 [1991]
  • The influence of type of advertisement, price, and source credibility on perceived quality
    Gotlieb, J. B.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0 (3) : 253 ~ 260 [1992]
  • The art and science of competency models : Pinpointing critical success factors
    Lucia, A. D. Jossey Bass [1999]
  • The IWSR forecast report 2012-2017
  • Successful wine marketing
    Moulton, K. S. Aspen Publishers [2001]
  • Strategic interactive marketing of wine-a case of evolution
    Quinton, S. Marketing Intelligence & Planning 21 (6) : 357 ~ 362 [2003]
  • Some correlates of experienced job stress : A boundary role theory
    Parkington, J. J.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22 (2) : 270 ~ 281 [1979]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 12 ~ 40 [1988]
  • Maintaining relationships with customers: some critical factors
    Martin, M. C. DW and Dickson : 92 ~ 96 [1993]
  • Kano 모델 적용을 통한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은이 외식경영연구 16 (2) : 53 ~ 71 [2013]
  • Investigating the relationship between employee satisfaction and guest satisfaction
    Spinelli, M. . A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000]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revisited : the role of the factor structure of customer satisfaction
    Matzler, K.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3 (2) : 112 ~ 129 [2003]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The Journal of Marketing : 77 ~ 79 [1977]
  • Going beyo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to analyze the observance-influence of park impacts
    Hammitt, W. E.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14 (1) : 45 ~ 62 [1996]
  • Employee and Customer Perceptions of Service in Ban ks : Replication and Extension
    Schneider, B. Journal of Applied Psychology 70 (3) : 423 ~ [1985]
  • Effects of Relationship Marketing on Satisfaction, Retention, and Prices in the Life Insurance Industry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404 ~ 411 [1987]
  • Consumer responses to wine bottle back labels
    Charters, S. Journal of Wine Research 10 (3) : 183 ~ 195 [1999]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52 (7) : 2 ~ 22 [1988]
  • CEO 칼럼-인류의 역사와 함께 한 와인의 저력
    한국경제매거진 (86)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