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지리
|
1,320
|
5
|
|
주제어 |
functionalimages
|
2
|
2
|
|
importance-peformanceanalysis
|
1
|
1
|
|
ipa(importance-peformanceanal ...
|
1
|
1
|
|
sommelier service
|
2
|
2
|
|
소믈리에 서비스
|
2
|
2
|
|
Foodservice consumption funct ...
|
2
|
1
|
|
Population structure variable
|
2
|
1
|
|
외식소비 탄력성
|
2
|
1
|
|
외식소비함수
|
2
|
1
|
|
인구구조 변수
|
2
|
1
|
|
자기회귀 모형 (ADL)
|
2
|
1
|
|
Consumption elasticities
|
3
|
1
|
|
기능적 이미지
|
7
|
2
|
|
Demographic change
|
4
|
1
|
|
danofestival
|
4
|
1
|
|
ADL model
|
6
|
1
|
|
Reward system
|
6
|
1
|
|
logitregressionmodel
|
6
|
1
|
|
단오제
|
6
|
1
|
|
symbolic image
|
16
|
2
|
|
로짓 회귀모형
|
10
|
1
|
|
상징적 이미지
|
21
|
2
|
|
brand extension
|
30
|
2
|
|
hotel restaurant
|
31
|
2
|
|
내부 커뮤니케이션
|
20
|
1
|
|
호텔 레스토랑
|
45
|
2
|
|
보상제도
|
24
|
1
|
|
브랜드 확장
|
65
|
2
|
|
Internal marketing
|
41
|
1
|
|
권한위임
|
54
|
1
|
|
재방문의사
|
56
|
1
|
|
인구구조 변화
|
58
|
1
|
|
중요도 - 만족도 분석
|
128
|
2
|
|
organizational trust
|
117
|
1
|
|
Organizational citizenship be ...
|
139
|
1
|
|
brand image
|
277
|
2
|
|
behavioral intention
|
347
|
2
|
|
고객 만족도
|
339
|
2
|
|
내부마케팅
|
203
|
1
|
|
교육훈련
|
277
|
1
|
|
Empowerment
|
399
|
1
|
|
factor analysis
|
398
|
1
|
|
브랜드 이미지
|
588
|
2
|
|
customer satisfaction
|
856
|
2
|
|
revisit intention
|
423
|
1
|
|
요인분석
|
629
|
1
|
|
조직 신뢰
|
420
|
1
|
|
행동의도
|
1,116
|
2
|
|
ipa
|
671
|
1
|
|
조직시민행동
|
1,087
|
1
|
|
satisfaction
|
3,295
|
1
|
|
만족도
|
2,094
|
1
|
|
계 |
|
15,656 |
7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