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홍택근 ( Tack Geun Hong )
한진영(Jin-Young Han)
지계웅(Ke-Yung Ji)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택근 ( Tack Geun Hong )
한진영(Jin-Young Han)
지계웅(Ke-Yung Ji)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Hotel Restaurant
IPA(Importance-PeformanceAnalysis)
Sommelier Service
고객 만족도
소믈리에 서비스
중요도 - 만족도 분석
호텔 레스토랑
참고문헌( 58)
유사주제 논문( 2,662)
지리 1,319건
customer satisfaction 830건
고객 만족도 319건
중요도 - 만족도 분석 120건
호텔 레스토랑 42건
hotel restaurant 30건
sommelier service 1건
소믈리에 서비스 1건
인용/피인용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 ...
'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ustomer satisfaction
hotel restaurant
ipa(importance-peformanceanalysis)
sommelier service
고객 만족도
소믈리에 서비스
중요도 - 만족도 분석
호텔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6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ustomer satisfaction
831
0
0.0%
hotel restaurant
31
0
0.0%
ipa(importance-peformanceanal ...
1
0
0.0%
sommelier service
2
0
0.0%
고객 만족도
320
0
0.0%
소믈리에 서비스
2
0
0.0%
중요도 - 만족도 분석
121
0
0.0%
호텔 레스토랑
43
0
0.0%
계
2,67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의 참고문헌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이생노
관광연구저널 28 (3) : 207 ~ 219
[2014]
호텔식음료종사원 와인교육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조영효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2]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권희정
관광연구저널 28 (12) : 45 ~ 60
[2014]
호텔 연회서비스의 중요도-성취도에 관한 연구
조선배
호텔리조트연구 6 (1) : 9 ~ 18
[2007]
호텔 소믈리에 품질이 서비스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윤경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한식체인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 구전효과에 미치는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장경숙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8]
한식 이용 고객의 개인적 가치가 와인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유석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한식 세계화를 위한 서비스 및 음식품질의 IPA분석에 관한 연구
임현철
호텔리조트연구 11 (2) : 59 ~ 83
[2012]
특급호텔 와인소믈리에의 특성이 고객관계의 품질, 서비스품질 및 관계강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1등급호텔을 중심으로
이동규
영산대학교 관광대학원
[2009]
박사
컨벤션 기획가의 호텔 브랜드 이미지 속성에 관한 연구 : IPA 모델 적용
한송이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6]
주종별 주류 수입량
한국무역협회
[2015]
전시관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가 전시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희찬
한진영
관광학연구 29 (3) : 165 ~ 184
[2005]
우리나라 와인수요예측에 관한 연구
방진식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1]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및 재방문 요인에 대한 IPA 분석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형래
외식경영연구 16 (4) : 161 ~ 184
[2013]
와인시장의 현황분석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서울시 특1급 호텔의 식음료 부문을 중심으로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9 : 35 ~ 53
[2001]
와인소비자의 성격유형이 선택속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성혜진
호텔관광연구 15 (4) : 347 ~ 364
[2013]
와인소비자 유형에 따른 국제주류박람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연구
노정희
호텔경영학연구 19 (3) : 199 ~ 216
[2010]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국내 와인샵 소믈리에를 대상으로
김미연
관광연구저널 29 (3) : 179 ~ 193
[2015]
와인소믈리에 경영실무
이순주
백산출판사
[2001]
와인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우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07]
와인
김준철
백산출판사
[2012]
양주와 칵테일
백재현
형설출판사
[1998]
소믈리에의 전문지식요인과 역할요인이 와인구매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김민석
정종훈
호텔관광연구 14 (1) : 177 ~ 200
[2012]
소믈리에의 서비스품질이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지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소믈리에의 서비스 품질과 음식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병호
관광레저연구 24 (6) : 347 ~ 368
[2012]
소믈리에 직무특성이 조직유효성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환
동명대학교
[2014]
소믈리에 실무
최영주
대왕사
[2006]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양호
한국조리학회지 19 (1) : 70 ~ 84
[2013]
소믈리에 서비스품질, 와인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 및 애도호에 미치는 영향
김의겸
관광학연구 27 : 45 ~ 61
[2008]
소믈리에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종헌
서비스산업연구 6 (2) : 83 ~ 99
[2009]
서비스 프로세서 매트릭스 범주별 고객 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서창적
서비스 경영학회 6 (1) : 90 ~
[2005]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정미란
외식경영연구 9 (1) : 51 ~ 67
[2006]
관광호텔 식음료 업장 이용고객 특성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 연구
김태경
관광정책학연구 12 (2) : 135 ~ 154
[2006]
고객이 지각하는 와인 소믈리에의 고객지향성이관계효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풀 서비스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김현영
외식경영연구 15 (5) : 31 ~ 53
[2012]
가격할인에 따른 업무변화가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외식경영연구 10 (1) : 133 ~ 153
[2007]
觀光地의 서비스品質 向上에 관한 硏究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技法 適用을 中心으로
金炳三
漢陽大學校 大學院
[1999]
Understanding the Sommelier Effect
Manske M
Inernational J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7 (7) : 569 ~ 576
[2005]
The World Atlas of Wine
Hugh Johnson
Michell Beazley International Ltd : 21 ~ 71
[1994]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 A.
The McGraw-Hill Co. Inc
[2000]
Script-based Evaluations of satisfaction with Service
Ruth A. Smith.
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59
[1982]
Satisfaction:A Behavioral Perspective on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Co. Inc
[1996]
SERVQU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spring) : 12 ~ 40
[1988]
Principles of Marketing, 7th ed
P. Kotler
Prenice-Hall International Editions : 455 ~
[1991]
Modeling customer perceptions of complaint handling over time :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satisfaction and intent
Maxham III, J. B.
Journal of Retailing 78 : 239 ~ 252
[2002]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aion
Cronin, J. Joseph, Jr.
Journal of Marketing 58 : 55 ~ 68
[1992]
Measuring Consumer Expection of Low-Margin, Hing-Volume Service
Clow, K. 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9 : 33 ~ 46
[1995]
Innovative Marketing Strategies and Organization Structures for Service Firms, 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Gronroos, Christian.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9 ~ 21
[1983]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Journal of Marketing 41 (1) : 13 ~ 17
[1977]
IWSR 자료로 본 국내 와인 시장 전망
주류저널
[2013]
IPA기법을 이용한 여가활동 평가
공기열
관광연구 20 (3) : 285 ~ 303
[2006]
Going beyo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to analyze the observance-influence of park impacts
Hammitt, W. E.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14 (1) : 45 ~ 62
[1996]
Exploring the links between wine choice and dining occasions : factors of influence
Hall, J. Lockshin, L.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Marketing 13 (1) : 36 ~ 53
[2001]
Expectation Processes in Satisfaction Formation : A Field Study
R. L. Oliver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 (3) : 196 ~ 214
[1999]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 W.
Journal of Marketing 58 : 58 ~ 66
[1994]
Committee on Definitions, Marketing Defonition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AMA : 21 ~
[1960]
An Investigation of Positive Affect, Prosocial Behaviors and Service Quality
Scott W. Kelly.
Journal of Retailing 73 : 407 ~ 427
[1997]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aearch
Parasuraman A.
J Marketing 49 : 41 ~ 50
[1985]
2013년 주종별 주류수입량
한국주류수입협회
[2014]
'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