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customer satisfaction
  • hotel restaurant
  • ipa(importance-peformanceanalysis)
  • sommelier service
  • 고객 만족도
  • 소믈리에 서비스
  • 중요도 - 만족도 분석
  • 호텔 레스토랑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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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PA 기법을 이용한 호텔 레스토랑의 소믈리에 서비스 분석' 의 참고문헌

  •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이생노 관광연구저널 28 (3) : 207 ~ 219 [2014]
  • 호텔식음료종사원 와인교육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조영효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2]
  • 호텔레스토랑 이용고객의 특성에 따른 물리적 환경, 이미지, 만족도, 재방문및 다른 레스토랑 방문의도에 대한 차이분석
    권희정 관광연구저널 28 (12) : 45 ~ 60 [2014]
  • 호텔 연회서비스의 중요도-성취도에 관한 연구
    조선배 호텔리조트연구 6 (1) : 9 ~ 18 [2007]
  • 호텔 소믈리에 품질이 서비스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시내 특1급 호텔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이윤경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9]
  • 한식체인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 구전효과에 미치는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장경숙 동의대학교 대학원 [2008]
  • 한식 이용 고객의 개인적 가치가 와인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유석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9]
  • 한식 세계화를 위한 서비스 및 음식품질의 IPA분석에 관한 연구
    임현철 호텔리조트연구 11 (2) : 59 ~ 83 [2012]
  • 특급호텔 와인소믈리에의 특성이 고객관계의 품질, 서비스품질 및 관계강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1등급호텔을 중심으로
    이동규 영산대학교 관광대학원 [2009]
  • 박사
  • 주종별 주류 수입량
  • 전시관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불일치가 전시관람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희찬 한진영 관광학연구 29 (3) : 165 ~ 184 [2005]
  • 우리나라 와인수요예측에 관한 연구
    방진식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1]
  •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 고객만족 및 재방문 요인에 대한 IPA 분석 -대전지역을 중심으로-
    이형래 외식경영연구 16 (4) : 161 ~ 184 [2013]
  • 와인시장의 현황분석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서울시 특1급 호텔의 식음료 부문을 중심으로
    고재윤 호텔관광연구 9 : 35 ~ 53 [2001]
  • 와인소비자의 성격유형이 선택속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성혜진 호텔관광연구 15 (4) : 347 ~ 364 [2013]
  • 와인소비자 유형에 따른 국제주류박람회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실행도 연구
    노정희 호텔경영학연구 19 (3) : 199 ~ 216 [2010]
  • 와인소믈리에의 역량에 관한 연구: 국내 와인샵 소믈리에를 대상으로
    김미연 관광연구저널 29 (3) : 179 ~ 193 [2015]
  • 와인소믈리에 경영실무
    이순주 백산출판사 [2001]
  • 와인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종우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07]
  • 와인
    김준철 백산출판사 [2012]
  • 양주와 칵테일
    백재현 형설출판사 [1998]
  • 소믈리에의 전문지식요인과 역할요인이 와인구매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김민석 정종훈 호텔관광연구 14 (1) : 177 ~ 200 [2012]
  • 소믈리에의 서비스품질이 와인전문레스토랑의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지원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 소믈리에의 서비스 품질과 음식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병호 관광레저연구 24 (6) : 347 ~ 368 [2012]
  • 소믈리에 직무특성이 조직유효성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환 동명대학교 [2014]
  • 소믈리에 실무
    최영주 대왕사 [2006]
  •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진양호 한국조리학회지 19 (1) : 70 ~ 84 [2013]
  • 소믈리에 서비스품질, 와인 마케팅믹스가 고객만족 및 애도호에 미치는 영향
    김의겸 관광학연구 27 : 45 ~ 61 [2008]
  • 소믈리에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종헌 서비스산업연구 6 (2) : 83 ~ 99 [2009]
  • 서비스 프로세서 매트릭스 범주별 고객 만족 요인에 관한 연구
    서창적 서비스 경영학회 6 (1) : 90 ~ [2005]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정미란 외식경영연구 9 (1) : 51 ~ 67 [2006]
  • 관광호텔 식음료 업장 이용고객 특성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 연구
    김태경 관광정책학연구 12 (2) : 135 ~ 154 [2006]
  • 고객이 지각하는 와인 소믈리에의 고객지향성이관계효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풀 서비스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으로
    김현영 외식경영연구 15 (5) : 31 ~ 53 [2012]
  • 가격할인에 따른 업무변화가 종사원의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외식경영연구 10 (1) : 133 ~ 153 [2007]
  • 觀光地의 서비스品質 向上에 관한 硏究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技法 適用을 中心으로
    金炳三 漢陽大學校 大學院 [1999]
  • Understanding the Sommelier Effect
    Manske M Inernational J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7 (7) : 569 ~ 576 [2005]
  • The World Atlas of Wine
    Hugh Johnson Michell Beazley International Ltd : 21 ~ 71 [1994]
  • Services Marketing
    Zeithaml, V. A. The McGraw-Hill Co. Inc [2000]
  • Script-based Evaluations of satisfaction with Service
    Ruth A. Smith. 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59 [1982]
  • Satisfaction:A Behavioral Perspective on Consumer
    Oliver, R. L McGraw-Hill Co. Inc [1996]
  • SERVQU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s of service quality
    Parasuraman A. Journal of Retailing 64 (spring) : 12 ~ 40 [1988]
  • Principles of Marketing, 7th ed
    P. Kotler Prenice-Hall International Editions : 455 ~ [1991]
  • Modeling customer perceptions of complaint handling over time :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satisfaction and intent
    Maxham III, J. B. Journal of Retailing 78 : 239 ~ 252 [2002]
  •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aion
    Cronin, J. Joseph, Jr. Journal of Marketing 58 : 55 ~ 68 [1992]
  • Measuring Consumer Expection of Low-Margin, Hing-Volume Service
    Clow, K. 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9 : 33 ~ 46 [1995]
  • Innovative Marketing Strategies and Organization Structures for Service Firms, in Emerging Perspectives on Service Marketing
    Gronroos, Christian.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9 ~ 21 [1983]
  •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Martilla, J. A. Journal of Marketing 41 (1) : 13 ~ 17 [1977]
  • IWSR 자료로 본 국내 와인 시장 전망
    주류저널 [2013]
  • IPA기법을 이용한 여가활동 평가
    공기열 관광연구 20 (3) : 285 ~ 303 [2006]
  • Going beyond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to analyze the observance-influence of park impacts
    Hammitt, W. E.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14 (1) : 45 ~ 62 [1996]
  • Exploring the links between wine choice and dining occasions : factors of influence
    Hall, J. Lockshin, L.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Marketing 13 (1) : 36 ~ 53 [2001]
  • Expectation Processes in Satisfaction Formation : A Field Study
    R. L. Oliver Journal of Service Research 1 (3) : 196 ~ 214 [1999]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 W. Journal of Marketing 58 : 58 ~ 66 [1994]
  • Committee on Definitions, Marketing Defonition
  • An Investigation of Positive Affect, Prosocial Behaviors and Service Quality
    Scott W. Kelly. Journal of Retailing 73 : 407 ~ 427 [1997]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aearch
    Parasuraman A. J Marketing 49 : 41 ~ 50 [1985]
  • 2013년 주종별 주류수입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