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논문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ehavioral intention
  • brand extension
  • brand image
  • functionalimages
  • symbolic image
  • 기능적 이미지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확장
  • 상징적 이미지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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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확장브랜드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확장브랜드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업을 중심으로
    박은아 외식경영연구 12 (2) : 253 ~ 274 [2009]
  • 호텔 브랜드 자산이 중저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메가체인 Upper-Upscale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보배 관광연구 26 (6) : 263 ~ 285 [2012]
  • 호텔 브랜드 개성이 확장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 -
    전정아 호텔리조트연구 10 (1) : 27 ~ 40 [2011]
  •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주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50 (6) : 33 ~ 42 [2012]
  •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혼잡지각 및 브랜드 이미지를 통한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훈 호텔리조트연구 11 (1) : 241 ~ 258 [2012]
  • 음식점 및 숙박업 보고서
    통계청 [2010]
  • 외식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 확장브랜드 및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김윤우 호텔관광연구 14 (2) : 100 ~ 114 [2012]
  • 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서경화 한국조리학회지 17 (1) : 94 ~ 110 [2011]
  • 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민정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29 ~ 144 [2012]
  •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우용 마케팅연구 17 (3) : 93 ~ 122 [2002]
  •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유통경영학회지 14 (4) : 151 ~ 185 [2011]
  • 브랜드 확장 시 확장제품의 광고유형이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신지아 한국광고홍보학보 12 (1) : 257 ~ 287 [2010]
  • 브랜드 자산관리
    김정현 커뮤니케이션북스 : 111 ~ [2006]
  • 브랜드 에쿼티에 의한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백종온 한국조리학회지 18 (2) : 91 ~ 105 [2012]
  • 브랜드 마케팅
    윤영수 법문사 : 3 ~ [2009]
  • 미국 태권도 수련생의 태권도장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경재 한국스포츠리서치 23 (1) : 3 ~ 14 [2012]
  • 레스토랑 서비스의 다차원 품질과 다차원 고객가치 관계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의 비교 연구 -
    이흥연 관광연구 27 (3) : 311 ~ 335 [2012]
  • 글로벌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찬복 Tourism Research 37 (37) : 93 ~ 109 [2012]
  • The quest for primary motives: Biography and autobiography of an Idea
    Tomkins, S. S.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1 : 306 ~ 329 [1981]
  • The measurement and dimensionality of brand association
    Low, G, S.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9 (6) : 350 ~ 336 [2000]
  • The impact of structure and process attributes on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Dawn, B. L.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8 (2) : 114 ~ 121 [2004]
  • 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35 ~ 50 [1992]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A Marketing 60 : 31 ~ 46 [1996]
  •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Equity and Firms’ Performance in Luxury Hotels and Chain Restaurants
    Kim, H. B. Tourism Management 26 (4) : 549 ~ 560 [2004]
  • The Effects of Brand Extensions on Market Share an Advertising Efficiency
    Smith, Danie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296 ~ 313 [1992]
  • Switching Barriers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Services
    Jones M. A. Journal of Retailing 76 (2) : 259 ~ 272 [2000]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2002]
  •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1998]
  • Service Royalty. Implications for service providers
    Javalgi, R. G. Th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1 (3) : 166 ~ 167 [1997]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1999]
  • Managing the growth tradeoff: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in luxury branding
    Keller K. L.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6 (5/6) : 290 ~ 230 [2009]
  • How Brand Image Driver Brand Equity
    Biel, A.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6) : 6 ~ 12 [1992]
  • Drivers of Brand Extension Success
    Vӧlckner, F. Journal of Marketing 70 : 18 ~ 34 [2006]
  • Diluting Brand Beliefs: When Do Brand Extensions Have a Negative Impact
    Loken, Barbara Journal of Marketing 57 : 71 ~ 84 [1993]
  • Customer satisfaction: A analysis of the empirical evidence
    Szymanski D. M Journal of Academy Marketing Science 29 (1) : 16 ~ 35 [2001]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Brand extension and customer loyalty
    Weizhong J.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3 (4) : 5 ~ 16 [2002]
  • Brand Trust and brand extension acceptance: The relationship
    Reast, J. D.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4 (1) : 4 ~ 13 [2005]
  • Brand Leverage : Strategy for Growth in a Cost-control World
    Tauber, Edward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6 ~ 30 [1988]
  • Affective and Cognitive Factors in Preference
    Zajonc, R.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121 ~ 131 [1982]
  • Aaker, D. A.의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관리 역
    마케팅 연구회 나남출판 : 27 ~ [2000]
  • AMOS19.0 구조방정식모델링: 원리와 실제
    배병렬 청람 [2011]
  •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1 (2) : 54 ~ 60 [1971]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1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