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문 : 의료관광 유치기관 종사자들의 심리적 자본과 조직몰입 간 관계에서 내재적동기의 매개효과
-
남명화 ( Myung Hwa Nam )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의료관광 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 직무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노수정(Su-Jung Rho)
정경일(Kyung-Il J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관광 유치기관 종사자들의 심리적 자본과 조직몰입 간 관계에서 내재적동기의 매개효과
-
남명화 ( Myung Hwa Nam )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의료관광 기업 종사자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에 미치는 영향
-
노수정(Su-Jung Rho)
정경일(Kyung-Il J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외식업체 종사원이 지각하는 서번트리더십이 집단응집력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엄경은(Kyung eun Eom)
정경일 ( Kyung Il Chung )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업체 종사원이 지각하는 서번트리더십이 집단응집력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엄경은(Kyung eun Eom)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사 관리자의 변혁적 리더십과 조직시민행동 관계에서 상사에 대한 신뢰의 매개역할
-
서광열(Kwang yul Suh)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산업 종사자의 긍정심리자본이 서비스회복, 서비스품질, 고객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
김미정(Mi-Jung Kim)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문화와 고객지향성 간 관계에서 조직애착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
인성호(Sung-Ho In)
최원경(Won Kyong Choi)
정경일(Kyung il Chung)
한국관광연구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크루즈관광객의 감성적 경험이 기항지 애착 및 기항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김미정(Mi Jeong Kim)
정경일(Kyung il Chu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여행기업 종사원의 감성지능과 조직시민행동 간 관계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김미정(Mi Jeong Kim)
정은유(Eun-Yu Jeong)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펜션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미정(Sung-Ho In)
정경일(Sung-Ho In)
인성호(Sung-Ho In)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서비스기업에서 내부마케팅요인이 조직신뢰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인성호(Sung-Ho In)
지계웅(Ke-Yung Ji)
한국관광연구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논문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성호(Sung-Ho In)
한진영(Jin-Young Han)
지계웅(Ke-Yung Ji)
한국관광연구학회(구 한국관광개발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성호(Sung-Ho In)
한진영 ( Jin Young Han )
지계웅(Ke-Yung Ji)
한국관광연구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