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계웅(Ke-Yung Ji)
인성호(Sung-Ho In)
한진영 ( Jin Young Han )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지계웅(Ke-Yung Ji)
인성호(Sung-Ho In)
한진영 ( Jin Young Han )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brand extension
brand image
FunctionalImages
Symbolic image
기능적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확장
상징적 이미지
행동의도
참고문헌( 45)
유사주제 논문( 3,615)
지리 1,319건
행동의도 1,035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behavioral intention 326건
brand image 261건
브랜드 확장 61건
brand extension 28건
상징적 이미지 20건
symbolic image 15건
기능적 이미지 6건
functionalimages 1건
인용/피인용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 ...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behavioral intention
brand extension
brand image
functionalimages
symbolic image
기능적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확장
상징적 이미지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20
5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behavioral intention
327
0
0.0%
brand extension
29
0
0.0%
brand image
262
0
0.0%
functionalimages
2
0
0.0%
symbolic image
16
0
0.0%
기능적 이미지
7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브랜드 확장
62
0
0.0%
상징적 이미지
21
0
0.0%
행동의도
1,036
0
0.0%
계
3,62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5
닫기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확장브랜드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확장브랜드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업을 중심으로
박은아
외식경영연구 12 (2) : 253 ~ 274
[2009]
호텔 브랜드 자산이 중저가 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 메가체인 Upper-Upscale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
이보배
관광연구 26 (6) : 263 ~ 285
[2012]
호텔 브랜드 개성이 확장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지식의 조절효과 -
전정아
호텔리조트연구 10 (1) : 27 ~ 40
[2011]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주
Family and Environment Research 50 (6) : 33 ~ 42
[2012]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혼잡지각 및 브랜드 이미지를 통한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대철
김정훈
호텔리조트연구 11 (1) : 241 ~ 258
[2012]
음식점 및 숙박업 보고서
통계청
[2010]
외식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 확장브랜드 및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김윤우
호텔관광연구 14 (2) : 100 ~ 114
[2012]
외식 브랜드 확장 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 브랜드 태도, 적합성, 지각된 위험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서경화
한국조리학회지 17 (1) : 94 ~ 110
[2011]
외식 구매의사결정 후 인지부조화 발생요인 및 인지부조화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민정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29 ~ 144
[2012]
에스닉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효진
관광연구저널 26 (2) : 225 ~ 241
[2012]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민훈
이우용
마케팅연구 17 (3) : 93 ~ 122
[2002]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를 중심으로-
김성수
유통경영학회지 14 (4) : 151 ~ 185
[2011]
브랜드 확장 시 확장 제품의 광고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 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신지아
이세진
한국광고홍보학보 12 (1) : 257 ~ 287
[2010]
브랜드 자산관리
김정현
커뮤니케이션북스 : 111 ~
[2006]
브랜드 에쿼티에 의한 만족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백종온
한국조리학회지 18 (2) : 91 ~ 105
[2012]
브랜드 마케팅
윤영수
법문사 : 3 ~
[2009]
미국 태권도 수련생의 태권도장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경재
한국스포츠리서치 23 (1) : 3 ~ 14
[2012]
레스토랑 서비스의 다차원 품질과 다차원 고객가치 관계 연구 - 패밀리레스토랑과 패스트푸드점의 비교 연구 -
이흥연
관광연구 27 (3) : 311 ~ 335
[2012]
글로벌 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우찬복
Tourism Research 37 (37) : 93 ~ 109
[2012]
The quest for primary motives: Biography and autobiography of an Idea
Tomkins, S. S.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1 : 306 ~ 329
[1981]
The measurement and dimensionality of brand association
Low, G, S.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9 (6) : 350 ~ 336
[2000]
The impact of structure and process attributes on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Dawn, B. L.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8 (2) : 114 ~ 121
[2004]
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35 ~ 50
[1992]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A
Marketing 60 : 31 ~ 46
[1996]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Equity and Firms’ Performance in Luxury Hotels and Chain Restaurants
Kim, H. B.
Tourism Management 26 (4) : 549 ~ 560
[2004]
The Effects of Brand Extensions on Market Share an Advertising Efficiency
Smith, Danie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 296 ~ 313
[1992]
Switching Barriers and Repurchase Intentions in Services
Jones M. A.
Journal of Retailing 76 (2) : 259 ~ 272
[2000]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2002]
Strategic Brand Management :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1998]
Service Royalty. Implications for service providers
Javalgi, R. G.
The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11 (3) : 166 ~ 167
[1997]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1999]
Managing the growth tradeoff: Challenges and opportunities in luxury branding
Keller K. L.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6 (5/6) : 290 ~ 230
[2009]
How Brand Image Driver Brand Equity
Biel, A.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6) : 6 ~ 12
[1992]
Drivers of Brand Extension Success
Vӧlckner, F.
Journal of Marketing 70 : 18 ~ 34
[2006]
Diluting Brand Beliefs: When Do Brand Extensions Have a Negative Impact
Loken, Barbara
Journal of Marketing 57 : 71 ~ 84
[1993]
Customer satisfaction: A analysis of the empirical evidence
Szymanski D. M
Journal of Academy Marketing Science 29 (1) : 16 ~ 35
[2001]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Brand extension and customer loyalty
Weizhong J.
Cornell Hotel and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43 (4) : 5 ~ 16
[2002]
Brand Trust and brand extension acceptance: The relationship
Reast, J. D.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4 (1) : 4 ~ 13
[2005]
Brand Leverage : Strategy for Growth in a Cost-control World
Tauber, Edward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26 ~ 30
[1988]
Affective and Cognitive Factors in Preference
Zajonc, R. B.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9 : 121 ~ 131
[1982]
Aaker, D. A.의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관리 역
마케팅 연구회
나남출판 : 27 ~
[2000]
AMOS19.0 구조방정식모델링: 원리와 실제
배병렬
청람
[2011]
A model of multi-brand loyalty
Jacoby, J.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11 (2) : 54 ~ 60
[1971]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rom Expectations to Behavioral Intentions
Boulding,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1993]
'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