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고한준 ( Ko Hanjun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고한준 ( Ko Hanjun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유영 ( Liu Ying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승엽 ( Seung-yeob Yu )
2건
윤성준(Yoon, Sungjoon)
1건
김병희
1건
김상훈
2건
김윤희
2건
김지은(Jieun Kim)
1건
남인용(Inyong Nam)
2건
박현수
4건
성열홍
1건
송유진
1건
신성연(Seongyeon Shin)
1건
신인범
1건
이경식
1건
이승민(Lee, Seung Min)
3건
이행선(Lee, Haeng-Sun)
1건
전종우
1건
조창환
1건
최권진 ( Choi Gwon Jin )
1건
한규훈(Kyoo-Hoon Han)
1건
한상필
1건
연구자관계도
고한준 ( Ko Hanjun )
'고한준 ( Ko Hanju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9
10
34.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NS celebrity
1
1
100.0%
SNS 유명인
1
1
100.0%
왕홍 광고
1
1
100.0%
advertising model
3
1
33.3%
Wang Hong
12
1
8.3%
cross-cultural comparison
20
1
5.0%
advertising effect
28
1
3.6%
문화 비교
33
1
3.0%
광고모델
37
1
2.7%
광고효과
183
1
0.5%
계
31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고한준 ( Ko Hanjun )'
의 발표논문(1)
1인 미디어 진행자 “왕홍”에 대한 광고모델 효과 연구: 중국과 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한준 ( Ko Hanjun )
유영 ( Liu Ying )
국민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