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민영(Park Min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민영(Park Minyo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강보영(Kang Bo-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태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이용기
1건
전종우
3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박민영(Park Minyoung)
'박민영(Park Min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36
10
2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modity attitude
1
1
100.0%
상품에 대한 태도
1
1
100.0%
Advertisement attitude
4
1
25.0%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13
1
7.7%
정교화 가능성 모델
56
1
1.8%
Purchase intention
283
1
0.4%
광고태도
265
1
0.4%
involvement
290
1
0.3%
관여도
295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2,73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민영(Park Minyoung)'
의 발표논문(1)
관여도, 메시지 강도, 매력적인 모델의 등장 유무가 광고 태도, 상품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강보영(Kang Bo-young)
박민영(Park Minyoung)
동국대학교 영상문화콘텐츠연구원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