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보영(Kang Bo-young)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보영(Kang Bo-young)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박민영(Park Minyou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태민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박현선
1건
양재장
1건
유승엽(Seung Yeob Yu)
1건
이경렬
1건
이상봉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승곤(Seung-Kon Lee)
2건
이용기
1건
전종우
3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경순
1건
최성임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강보영(Kang Bo-young)
'강보영(Kang Bo-yo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36
10
2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mmodity attitude
1
1
100.0%
상품에 대한 태도
1
1
100.0%
Advertisement attitude
4
1
25.0%
Elaboration likelihood model
13
1
7.7%
정교화 가능성 모델
56
1
1.8%
Purchase intention
283
1
0.4%
광고태도
265
1
0.4%
involvement
290
1
0.3%
관여도
295
1
0.3%
구매의도
1,528
1
0.1%
계
2,73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보영(Kang Bo-young)'
의 발표논문(1)
관여도, 메시지 강도, 매력적인 모델의 등장 유무가 광고 태도, 상품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강보영(Kang Bo-young)
박민영(Park Minyoung)
동국대학교 영상문화콘텐츠연구원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