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아라 ( Oh Ah-ra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오아라 ( Oh Ah-ra )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경진 ( Kim Kyung-ji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혜진
1건
류기상( Ki Sang Ryu)
4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유장무
1건
이경렬
1건
이미경
1건
이수범(Soo-Bum Lee)
5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종우
2건
전주언
1건
정지은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석현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오아라 ( Oh Ah-ra )
'오아라 ( Oh Ah-ra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25
10
1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2018 평창장애인동계올림픽
2
1
50.0%
Pyeongchang 2018 Paralympic ...
2
1
50.0%
behavioral
18
1
5.6%
Marketing Communication
22
1
4.5%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1
1
2.4%
Brand Equity
130
1
0.8%
Brand Loyalty
226
1
0.4%
브랜드자산
349
1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구매의도
1,528
1
0.1%
계
2,72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오아라 ( Oh Ah-ra )'
의 발표논문(1)
장애인스포츠이벤트 마케팅 케뮤니케이션과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을 중심으로
김경진 ( Kim Kyung-jin )
오아라 ( Oh Ah-ra )
한국융합과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