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상린(Sang-Lin H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한상린(Sang-Lin Han)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홍수지(Su Ji Ho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2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정현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손상희
1건
신재권(Jae-Gwon Shin)
1건
안병욱
4건
양재장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득형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연구자관계도
한상린(Sang-Lin Han)
'한상린(Sang-Lin H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70
7
29.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상품구매의사(Purchase Intent ...
1
1
100.0%
체험의사(Experience Intentio ...
1
1
100.0%
vr(virtualreality)
39
1
2.6%
ar(augmentedreality)
40
1
2.5%
지각된 가치(perceived value)
41
1
2.4%
perceived value
595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계
1,770
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한상린(Sang-Lin Han)'
의 발표논문(1)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환경에서의 쇼핑 체험이 소비자 의사 결정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
한상린(Sang-Lin Han)
홍수지(Su Ji Hong)
한국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