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선배(Cho, Sun-Ba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선배(Cho, Sun-Bai)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3)
김광용(Kim, Kwang-yong)
1건
양정윤(Yang, Jung-Yun)
1건
정용해(Chung, Yong-ha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명애
1건
김운걸
1건
김윤영
1건
김정섭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성귀만
1건
심우극
1건
양해술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6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연구자관계도
조선배(Cho, Sun-Bai)
'조선배(Cho, Sun-Ba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762
21
28.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Staying Behavior
1
1
100.0%
유지행동
1
1
100.0%
Service Passion
2
1
50.0%
Su-Ryoung Chilsa(seven affa ...
2
1
50.0%
Su-Ryoung(local governors)
2
1
50.0%
고객접점 종사원
2
1
50.0%
서비스열정
2
1
50.0%
호텔식당
3
1
33.3%
Front-line Employees
4
1
25.0%
수령칠사
4
1
25.0%
Hotel Restaurants
6
1
16.7%
재지사족
26
1
3.8%
Service Failure
61
1
1.6%
서비스 회복
75
1
1.3%
service recovery
83
1
1.2%
서비스 실패
90
1
1.1%
제주특별자치도
98
1
1.0%
Customer Satisfaction
979
2
0.2%
고객만족
1,321
2
0.2%
계
2,762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조선배(Cho, Sun-Bai)'
의 발표논문(2)
접점 종사원의 서비스열정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Chung, Yong-hae)
조선배(Cho, Sun-Bai)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6]
서비스회복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광용(Kim, Kwang-yong)
조선배(Cho, Sun-Bai)
양정윤(Yang, Jung-Yun)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