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전상택(Sang-Taek Jeu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전상택(Sang-Taek Jeun)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5)
왕레이(Wang Lei)
2건
이택호(Taik Ho Rhee)
2건
박병기(Byung ki Park)
1건
장상린(Chuang Hsiang Lin)
1건
진방(Jin Bang)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운걸
1건
김혜진 ( Hye Jin Kim )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류지영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2건
안병욱
4건
양해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준혁(Lee, Jun-Hyuk)
1건
정태연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연구자관계도
전상택(Sang-Taek Jeun)
'전상택(Sang-Taek J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055
37
3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1
0.0%
주제어
Brand Change Behavior
1
1
100.0%
Information Use Motivation
1
1
100.0%
Internet Shopping mall
3
3
100.0%
Psychological Risk
1
1
100.0%
Purchase Inhibition
1
1
100.0%
empathy)
1
1
100.0%
service quality (reliability
1
1
100.0%
구매 저해
1
1
100.0%
정보이용 동기
1
1
100.0%
브랜드 전환행동
2
1
50.0%
지각된 사용성
2
1
50.0%
Economic Benefits
4
1
25.0%
심리적 위험
4
1
25.0%
Perceived Usability
5
1
20.0%
경제적효익
9
1
11.1%
지각위험
10
1
10.0%
consumption emotion
16
1
6.3%
인터넷쇼핑몰
52
3
5.8%
Consumption Propensity
24
1
4.2%
responsiveness
60
1
1.7%
Influencer
95
1
1.1%
소비성향
93
1
1.1%
인플루언서
117
1
0.9%
Perceived Risk
269
1
0.4%
customer loyalty
451
2
0.4%
혁신성
273
1
0.4%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Innovation
488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계
12,055
37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전상택(Sang-Taek Jeun)'
의 발표논문(4)
중국인터넷쇼핑몰 이용자들의 소비감정이 고객만족 및 고객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병기(Byung ki Park)
전상택(Sang-Taek Jeun)
경상대학교 남명학연구소
[2015]
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제품구매 저해요인이 소비성향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리적 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왕레이(Wang Lei)
전상택(Sang-Taek Jeun)
이택호(Taik Ho Rhee)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0]
대만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인플루언서 중심경로 정보제공이 브랜드 전환행동 및 경제적 효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이용 동기 조절효과 중심으로
이택호(Taik Ho Rhee)
전상택(Sang-Taek Jeun)
장상린(Chuang Hsiang Lin)
국제e-비즈니스학회
[2020]
중국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된 사용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왕레이(Wang Lei)
진방(Jin Bang)
전상택(Sang-Taek Jeun)
조선대학교 지식경영연구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