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된 사용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중국인터넷쇼핑몰 환경에서 이용자의 혁신성이 지각된 사용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각위험 조절효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novation
  • Internet Shopping mall
  • Perceived Risk
  • Perceived Usability
  • customer loyalty
  • 고객 충성도
  • 인터넷쇼핑몰
  • 지각된 사용성
  • 지각위험
  • 혁신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02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