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사
유튜브의 속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몰입과 채널 지속사용의도의 매개효과- = The Influence of YouTube Attributes on the Purchase Intention of Fashion Products : The Mediating Effect of Content Flow and Channel Continuance Usage Intention
변상운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변상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변상운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미경
1건
김영주
1건
김은정
1건
김환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송 승 일
1건
송윤희
2건
유진 ( Jin Yoo )
1건
이경렬
2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정민
1건
임부연(Lim, Boo-Yeun)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최정화
2건
허경호
1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변상운
'변상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030
8
1.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purchase intension
16
1
6.3%
Continuance Usage Intention
21
1
4.8%
지속사용의도
227
1
0.4%
flow
499
1
0.2%
youtube
457
1
0.2%
유튜브
509
1
0.2%
구매의도
1,528
1
0.1%
몰입
773
1
0.1%
계
4,030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변상운'
의 발표논문(1)
박사
유튜브의 속성이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몰입과 채널 지속사용의도의 매개효과- = The Influence of YouTube Attributes on the Purchase Intention of Fashion Products : The Mediating Effect of Content Flow and Channel Continuance Usage Intention
변상운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