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항공사 서비스품질이 확장기업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강미라(Kang, MiRa)'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506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모브랜드 명성
|
1
|
1
|
|
항공사 브랜드 확장
|
1
|
1
|
|
extended brand
|
2
|
1
|
|
purchaseintend
|
3
|
1
|
|
brand reputation
|
22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service quality
|
77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서비스 품질
|
1,428
|
1
|
|
계 |
|
4,506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미라(Kang, MiRa)'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