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용실의 감성마케팅 요소가 서비스 회복전략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영희(Young hee Lee)
도주연(Ju yeon Do)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영희(Young hee Lee)
도주연(Ju yeon D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영희(Young hee Lee)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도주연(Ju yeon Do)
1건
이찬호(Chan ho Lee)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경은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미숙
1건
김연아
1건
김윤환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래규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3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윤지현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아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최창복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영희(Young hee Lee)
'이영희(Young hee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52
12
2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몸치장(몸단장), 화장
635
2
0.3%
주제어
Service Recovery Strategy
1
1
100.0%
The five senses
1
1
100.0%
Beauty Management
3
1
33.3%
미용경영
4
1
25.0%
서비스 회복전략
4
1
25.0%
emotional marketing
18
1
5.6%
감성 마케팅
27
1
3.7%
오감
37
1
2.7%
customer loyalty
451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계
1,652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영희(Young hee Lee)'
의 발표논문(2)
미용실의 감성마케팅 요소가 서비스 회복전략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도주연(Ju yeon Do)
이영희(Young hee Lee)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2017]
헤어샵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가격 공정성 지각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이영희(Young hee Lee)
이찬호(Chan ho Lee)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