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영희(Young hee Le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영희(Young hee Lee)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2)
도주연(Ju yeon Do)
1건
이찬호(Chan ho Le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경은
1건
김기영(Ki-Young Kim)
1건
김미숙
1건
김연아
1건
김윤환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박래규
1건
박종철(Jong- Chul Park)
3건
오재신
1건
윤각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3건
윤지현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영아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지환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최창복
1건
연구자관계도
이영희(Young hee Lee)
'이영희(Young hee L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52
12
26.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몸치장(몸단장), 화장
635
2
0.3%
주제어
Service Recovery Strategy
1
1
100.0%
The five senses
1
1
100.0%
Beauty Management
3
1
33.3%
미용경영
4
1
25.0%
서비스 회복전략
4
1
25.0%
emotional marketing
18
1
5.6%
감성 마케팅
27
1
3.7%
오감
37
1
2.7%
customer loyalty
451
1
0.2%
고객 충성도
471
1
0.2%
계
1,652
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영희(Young hee Lee)'
의 발표논문(2)
미용실의 감성마케팅 요소가 서비스 회복전략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도주연(Ju yeon Do)
이영희(Young hee Lee)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2017]
헤어샵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가격 공정성 지각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이영희(Young hee Lee)
이찬호(Chan ho Lee)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