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시지각적 연구를 위한 아이트래킹 방법론의 이해, 현황 및 제언
'김지호(Kim, G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85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visual psychology
|
1
|
1
|
|
시각 심리학
|
3
|
1
|
|
eyetracker
|
27
|
1
|
|
advertising effect
|
28
|
1
|
|
아이트래커
|
37
|
1
|
|
시각적 주의
|
46
|
1
|
|
visual attention
|
47
|
1
|
|
methodology
|
77
|
1
|
|
연구 방법론
|
136
|
1
|
|
광고효과
|
183
|
1
|
|
계 |
|
585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