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장식 및 의장
|
233
|
1
|
|
건축공학
|
1,231
|
1
|
|
주제어 |
CG image
|
1
|
1
|
|
CG 이미지
|
1
|
1
|
|
Dominant-gazing
|
1
|
1
|
|
Gender cognition characterist ...
|
1
|
1
|
|
Real image
|
1
|
1
|
|
Realtime eye tracking
|
1
|
1
|
|
Rotation s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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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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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conscious Response
|
1
|
1
|
|
Visual perception responsive
|
1
|
1
|
|
gazingtime
|
1
|
1
|
|
observationavoidance
|
1
|
1
|
|
seeing and showing
|
1
|
1
|
|
백화점 로비
|
1
|
1
|
|
보는 것과 보이는 것
|
1
|
1
|
|
성별인지특성
|
1
|
1
|
|
실제 이미지
|
1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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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세주시
|
1
|
1
|
|
주시회피
|
1
|
1
|
|
회전구간
|
1
|
1
|
|
Reverse left/right Image
|
2
|
1
|
|
Scanning Path
|
2
|
1
|
|
Search Direction
|
4
|
2
|
|
Visual Understanding
|
2
|
1
|
|
consciousobservation
|
4
|
2
|
|
dataacquiring
|
2
|
1
|
|
perception and
|
2
|
1
|
|
reverse left/right
|
2
|
1
|
|
search direction
|
2
|
1
|
|
공간 집중정도
|
2
|
1
|
|
무의식적 반응
|
2
|
1
|
|
전회 이미지
|
2
|
1
|
|
전회이미지
|
2
|
1
|
|
주시경로
|
2
|
1
|
|
탐색 방향
|
2
|
1
|
|
탐색방향
|
4
|
2
|
|
시지각 반응
|
5
|
2
|
|
Concentration of Spatial I ...
|
3
|
1
|
|
Space Information
|
3
|
1
|
|
department-storelobby
|
3
|
1
|
|
선택적 주의집중
|
6
|
2
|
|
시각적이해
|
3
|
1
|
|
지각과 인지
|
3
|
1
|
|
의식적주시
|
7
|
2
|
|
MRO business
|
5
|
1
|
|
Pupil Size
|
5
|
1
|
|
Willingness To Pay
|
5
|
1
|
|
spatialnavigation
|
5
|
1
|
|
청주국제공항
|
5
|
1
|
|
항공정비(MRO)사업
|
5
|
1
|
|
Commercial space
|
7
|
1
|
|
preservation value
|
7
|
1
|
|
primacy effect
|
7
|
1
|
|
spaceimage
|
7
|
1
|
|
nonmarket goods
|
8
|
1
|
|
주시시간
|
8
|
1
|
|
selective attention
|
17
|
2
|
|
공간탐색
|
9
|
1
|
|
저비용항공사(LCC)
|
9
|
1
|
|
주시특성
|
20
|
2
|
|
Eye Movement
|
11
|
1
|
|
Primacy Effect
|
12
|
1
|
|
시각적 주의
|
50
|
4
|
|
eye-tracking
|
42
|
3
|
|
공간이미지
|
15
|
1
|
|
시선 추적
|
173
|
10
|
|
motivation theory
|
19
|
1
|
|
시선 이동
|
19
|
1
|
|
Regional Identity
|
22
|
1
|
|
visual attention
|
48
|
2
|
|
전시주최자
|
24
|
1
|
|
소비자혼란
|
28
|
1
|
|
Eye-Tracking
|
89
|
3
|
|
self actualization
|
30
|
1
|
|
Visual Attention
|
64
|
2
|
|
Negative emotion
|
33
|
1
|
|
부정적 구전
|
34
|
1
|
|
동공크기
|
41
|
1
|
|
미신
|
44
|
1
|
|
상업공간
|
44
|
1
|
|
Visual perception
|
45
|
1
|
|
Eye tracking
|
120
|
2
|
|
images
|
66
|
1
|
|
switching intention
|
74
|
1
|
|
revised-ipa
|
81
|
1
|
|
마케팅 믹스
|
89
|
1
|
|
wtp
|
102
|
1
|
|
관계마케팅
|
111
|
1
|
|
부정적감정
|
117
|
1
|
|
자기실현
|
116
|
1
|
|
cognition
|
144
|
1
|
|
eye tracking
|
153
|
1
|
|
전환의도
|
152
|
1
|
|
공간정보
|
221
|
1
|
|
분배공정성
|
198
|
1
|
|
Turnover intention
|
402
|
1
|
|
글쓰기
|
578
|
1
|
|
소셜 미디어
|
1,012
|
1
|
|
신뢰
|
1,612
|
1
|
|
인식
|
1,732
|
1
|
|
창의성
|
1,752
|
1
|
|
만족도
|
2,094
|
1
|
|
계 |
|
13,496 |
13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