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인천국제공항 출국 대기 고객을 중심으로 -
'이청림 ( Cheong Lim L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15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irport Environment
|
1
|
1
|
|
공항 환경
|
1
|
1
|
|
airport service quality
|
3
|
1
|
|
Airport image
|
4
|
1
|
|
공항 서비스 품질
|
6
|
1
|
|
공항이미지
|
9
|
1
|
|
대기
|
11
|
1
|
|
공항 서비스
|
13
|
1
|
|
mot
|
14
|
1
|
|
waiting
|
18
|
1
|
|
물리적 환경
|
235
|
1
|
|
Customer Satisfaction
|
979
|
1
|
|
고객만족
|
1,321
|
1
|
|
계 |
|
2,615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청림 ( Cheong Lim Le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