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산업에서 고객만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대기업과 비환대서비스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최미선 ( Mi Seon Choi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미선 ( Mi Seon Choi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미선 ( Mi Seon Choi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민정
1건
김윤영
1건
김진희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신제구(Jegoo Shin)
1건
심우극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이정민 ( Jung Min Lee )
1건
조철호(Chul-Ho Cho)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최미선 ( Mi Seon Choi )
'최미선 ( Mi Seon Choi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68
16
4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hospitalityfirm
1
1
100.0%
non-hospitality service firm
1
1
100.0%
non-hospitality service indus ...
1
1
100.0%
service company
1
1
100.0%
비환대서비스기업
1
1
100.0%
환대기업
1
1
100.0%
비환대서비스산업
3
1
33.3%
서비스기업
20
1
5.0%
hospitalityindustry
21
1
4.8%
환대산업
24
1
4.2%
서비스산업
70
1
1.4%
service industry
85
1
1.2%
firm performance
185
1
0.5%
customer satisfaction
831
1
0.1%
고객만족
1,321
1
0.1%
기업성과
702
1
0.1%
계
3,268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미선 ( Mi Seon Choi )'
의 발표논문(1)
서비스산업에서 고객만족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환대기업과 비환대서비스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최미선 ( Mi Seon Choi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2015]